프레스룸

<아내의맛> / 30회 / 20190108

2019.01.22


조쉬국가비 부부가 <아내의 맛> 에 떴다! 부부 동반 출연!



방송일시 : 201918일 화요일 10 / 30


“부부 총합 구독자수 400만의 최강비주얼 크리에이터 스타 부부가 떴다!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아내의 맛조쉬-국가비 부부가 ‘아내의 맛’ 스튜디오에 출연한다. 결혼 3년차 국제부부인 조쉬-국가비 부부 일명 조가비 부부는 등장함과 동시에 <아내의 맛>의 최강 비주얼 부부로 등극한다. 특히 조쉬는 MC들의 짓궂은 질문을 유창한 한국어 실력으로 응수하며, ‘로맨틱’한 ‘영국남자’의 매력을 뿜어내 단숨에 현장을 사로잡는다.

 

조쉬-국가비 부부는 개인방송을 통해 다양한 활약상을 선보이고 있는 세계적인 크리에이터특히 조쉬는 구독자수 290만 명을 거느린 전 세계 크리에이터들의 워너비이자 롤모델로국가비는 배우 박민영 닮은꼴 요리연구가로달달한 런던 생활을 전하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주에는 ‘조가비 부부’의‘리얼 런던 라이프’  2탄 ‘좌충우돌 크리스마스 파티’가 방송된다. ‘영국식 크리스마스 파티’를 준비하는 조쉬-국가비는 직접 나무농장에 방문해 크리스마스트리를 구매했지만 크기를 잘못 가늠한 나머지 거실보다 훨씬 큰 ‘초대형 트리’를 받게된다절친한 친구인  올리까지 힘을 보탰지만거실의 높이보다도 훨씬 큰 트리로 인해 결국 전기톱과 대형가위까지 등장하는 아찔한 상황이 벌어진다

 

이어 조가비 부부가 절친한 친구들과 영국식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기는 모습도 이목을 집중시킨다평소 영국남자&국가비 개인방송에서 볼 수 있던 올리크리스 신부 등 낯익은 얼굴들이 대거 출해 리얼한 현장을 선보인다. 여기에 조쉬의 ‘더블삼겹살김밥’과 국가비의 ‘칠면조&그레이비소스’가 더해져 군침 도는 크리스마스 파티를 완성한다.

 

이어서 푹 삭혀서 만든 크리스마스 푸딩에 브랜디를 부어 불을 지피는 ‘영국 전통 크리스마스 푸딩’을 만들기 위해, 부부의 집에서는 급작스럽게 ‘불쇼’가 벌어져 보는 이들을 놀라게 한다. 식탁 위에서 활활 불타오르는 영국 전통 크리스마스 푸딩의 맛과 친구들이 준비한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까지 모두 공개될 예정이다.

제작진은 “그 어디에서도 맛보지 못했던 ‘영국 크리스마스의 맛’이 공개된다”라며 “로맨틱과 폭소가 오가는 ‘영국식 크리스마스 축제’의 즐거움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