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연애의 맛 두번째> 1회/20190523

2019.05.23

20190523 하이라이트

 

<연애의 맛> 시즌2 / 1

대한민국 대표 싱글 남자 4인방, 그들의 연애의 맛은?

방송일시 : 2019 5 23 목요일 11

 

오는 23() 11시 첫 방송 될 TV CHOSUN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우리가 잊고 지냈던 연애의 맛>시즌 2(이하 연애의 맛시즌2)는 사랑을 잊고 지내던 대한민국 대표 싱글 스타들이 그들이 꼽은 이상형과 사랑을 찾아가는 신개념 연애 리얼리티다. 사랑을 잊고 지내던 4명의 싱글남들이 가상이 아닌, 현실 연애를 경험하며 시청자들에게 공감과 설렘을 선사한다.

 

시즌 2에는 가수 장우혁, 배우 고주원, 오창석, 이형철이 출연한다. 평소 사생할 비공개주의를 내세웠던 장우혁이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출연을 결정했다는 사실 만으로도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다. 제작진의 끈질긴 설득으로 심사숙고 끝에 출연을 결정한 장우혁은 연애 리얼리티라는 콘셉트에 출연 결정을 내리기까지 결코 쉬운 과정이 아니었다. 리얼리티도, 연애도 나에게는 모두 새로운 도전이다. 도전하는 마음으로 출연을 결심했다”고 말하며 설레는 사람과 풀어나갈 이야기에 내가 더 기대된다. 지켜봐 달라”고 출연소감을 밝힌다.

 

시즌 1에 이어 시즌 2에서도 김보미와의 만남을 이어가게 된 배우 고주원. 하지만 고주원은 <연애의 맛> 시즌2 티저 영상을 통해 장거리 커플이 된 뒤 김보미와 오해와 다툼을 거듭하는 모습으로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그는 “시즌1 방송은 끝났지만 김보미와의 만남은 엔딩이 아니었다. 시즌2에서도 소중한 만남을 이어갈 수 있어 감사하다. 서로 다른 사람이 만나 사랑에 빠지는 남녀관계는 ‘신의 영역’이라 생각한다. 김보미와 어떤 만남을 이어갈 지 나 역시 기대되고 궁금하다고 전한다.

 

‘조각미남 배우’ 오창석은설레고 싶다는 강한 의지를 드러낸다. 완벽한 외모로 인해 ‘프로 연애러’일 것 같은 선입견이 들지만 여전히 혼자가 익숙한 리얼 솔로라는 오창석. 그는 “좋은 인연을 만나고 싶은 마음으로 용기를 갖고 출연을 결심했다. 나도 내 연애가 궁금하다. 어떤 사람을 만나 어떻게 연애를 해나갈지 상상이 되지 않는다. 내 자신이 진심을 다할 수 있는 좋은 사람을 만나고 싶다”고 강조한다.

 

배우 이형철은 만성이 된 외로움을 자각하며, “제작진들의 출연 제의에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겠다는 느낌이 왔다. 후회가 없도록, 진실된 모습으로 다가가 연애의 맛이 어떤 맛일지 느껴보려 한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최화정과 박나래가 시즌 1에 이어 시즌 2에서도 MC로 나선다. 두 사람은 시즌 1의 결실에 이어 시즌 2에서도 모두가 행복한 사랑을 찾을 수 있도록 열정을 쏟을 계획. 큰언니 최화정은 연애를 시작해보려는 남녀에게 누구보다 냉철하고 똑 부러지는 조언으로 시청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할 것으로 기대된다. 최화정은 “인기 예능 ‘미스트롯’이 종영한 뒤 적적한 시청자들의 마음을 ‘연애의 맛’으로 달달하게 채워드리겠다”고 자신한다. 박나래는 연애지수가 부족한 네 명의 싱글 스타들에게 연애고수의 재주를 나눠줄 계획이다. 박나래는 “우리 오빠 장우혁이 ‘연애의 맛’에 나온다니 기분이 묘하다. ‘연애의 맛’을 통해 연애의 짜릿하고 매콤한 맛을 오랜만에 느껴볼 수 있을 것 같다고 소감을 전한다.

 

<연애의 맛>제작진은 “어디서도 볼 수 없던 솔로 스타들의 라인업을 짜는데 각별히 공을 들였다. 사랑이 절실한 싱글 남들이 저마다의 연애스타일을 어떻게 보여줄지 지켜봐 달라. 그리고 연애와 사랑에 관해 할 말 많은 스튜디오의 MC와 패널들에게도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