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레버리지:사기조작단] 13, 14부 - 2019년 12월 1일 일요일 밤 10시

2019.11.29
특별기획 드라마 <레버리지:사기조작단>

방송일시: 2019년 12월 1일 일요일 밤 10시 


레버리지 사기조작단 13부 줄거리

조폭들에게 납치당한 의성을 구하기 위해 급히 새로운 계획을 세우는 태준. 보안이 삼엄한 미사 건설 금고 안으로 나별이 한 발 먼저 들어가 문을 열어주어야 한다. 자칫 실수하면 의성이 위험해질 수 있다는 생각에 평소답지 않게 긴장하는 나별. 로이는 그런 나별을 안심시킨다. 

작전 당일. 수경은 세리를 따로 불러내어 금고로부터 시선을 떼게 만들고, 나별과 로이가 미사건설로 향한다. 최선을 다해 금고 문부터 차근차근 풀어나가는 나별. 한 발 늦게 조폭들과 도착한 의성은 나별이 미리 적어 놓은 금고 비밀번호를 보고 적당히 시간을 끌면서 자신의 실력인 것처럼 조폭들을 이끈다. 몇 차례 위기를 넘기고 결국 금고 안으로 무사히 들어가는데 성공한 의성과 조폭들. 한편, 갑자기 삼화보험에 찾아온 준형 때문에 태준은 당황하지만, 아슬아슬하게 준형의 의심을 피하고 자리를 벗어난다.  

수경과 태준의 합동 작전으로 조폭들이 금을 금고에서 꺼내는 순간 CCTV를 통해 그 모습을 본 세리는 분노하여 주차장으로 달려가는데. 그 사이 의성이 금이 실린 조폭들의 차를 몰고 도주하고! 세리와 조폭들은 다시 합심하여 의성이 탄 차를 쫓기 시작한다. 

그러나 추격전 끝에 따라 잡은 차 안에 타고 있는 것은 태준이었는데 멤버들의 차 바꿔치기 작전에 세리 일당이 속아 넘어간 것. 결국 멤버들은 세리의 금을 손에 넣고, 조폭 일당을 경찰에 넘긴다. 그리고 세리가 지급받은 보험금을 담은 돈 가방을 준형에게 넘기는 모습까지 포착하는데 성공한다. 김남영의 선거 비자금을 밝힐 수 있는 결정적인 자료를 손에 넣은 셈인데. 방송을 통해 그 사실을 알리려던 태준에게, 뜻밖의 전화가 걸려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