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간택-여인들의 전쟁] 5회 - 2020년 1월 4일 토요일 밤 10시 50분
2020.01.03
특별기획드라마 <간택-여인들의 전쟁>
방송일시 : 2020년 1월 4일 토요일 밤 10시 50분
<간택-여인들의 전쟁> 5부 줄거리
초간택 심사장에서 은보(진세연)의 얼굴을 본 경(김민규)과 왕실 여인들은 모두 경악하고, 간택 규수들 역시 뜻밖의 상황이 펼쳐지자 술렁거리기 시작한다. 그 소란을 수습하기 위해 대왕대비(정애리)는 초간택을 다음날로 미루겠다 선언하는데..
경(김민규)의 명을 받고 궐 한곳에서 그와 마주하게 된 은보(진세연)는 저를 은기라 부르는 경(김민규)에게 자신을 경기감사의 여식 홍연이라 소개하지만, 경(김민규)은 그럴 리 없다며 혼란스러워한다. 자신이 살아 돌아온 은기이길 간절히 바라는 경(김민규)의 모습에 왕을 향했던 은보(진세연)의 의심도 흔들리고..
한편, 김만찬(손병호)과 조흥견(이재용)에게도 초간택 현장에 등장한 은보(진세연)의 소식이 전달된다. 당황한 것도 잠시, 두 일파는 은보(진세연)를 떨어트릴 술수를 꾸미기 시작하는데..! 그 시각 은보(진세연)는 영지(이열음)와 송이(이화겸) 등 휘경재에 머무는 간택 규수들로부터 진짜 살아 돌아온 왕비(은기)냐는 의심을 받게 되고.. 경(김민규)은 대왕대비(정애리)에게 그 여인이 왕비라면 이번엔 반드시 지킬 것이라 선전포고를 한다.
다음 날.. 재개된 초간택 심사는 전례 없던 특별한 방식으로 진행된다. 총 세 단계로 나뉘어 관상(얼굴을 보는 일), 심상(마음가짐을 보는 일), 행상(행동거지를 보는 일)으로 평가를 받게 된 규수들. 왕비로 간택 받기 위한 규수들의 경쟁이 펼쳐지고.. 그런 와중에 은보(진세연)는 김만찬(손병호)과 조흥견(이재용)에게 매수된 궁녀들의 방해로 몇 번이고 위기에 처하는데..
한편, 경(김민규)은 예지몽 속에서 은보(진세연)가 웬 괴한들에게 납치되는 장면을 보게 된다. 또다시 자신의 꿈에 등장한 은보(진세연)로 인해 경(김민규)이 당혹스러워하던 그때, 간택규수들은 왕실에서 내려온 초간택 마지막 과제를 받게 되고, 이를 해결하던 중 은보(진세연)가 사라지고 마는데..!

이전
[탐사보도 세븐] 90회 - 2020년 1월 3일 금요일 밤 10시 2020.01.02
다음
[모란봉클럽] 220회 - 2020년 1월 5일 일요일 밤 9시 10분 2020.0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