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게시판 상세 – 제목, 등록일, 조회수, 작성자의 정보와 인쇄, 공유, 내용, 첨부파일 제공
[아내의 맛] 80회 - 2020년 1월 14일 화요일 밤 10시

2020.01.13

  • 페이스북
  • 트위터
<아내의 맛>

방송일시 : 2020년 1월 14일 화요일 밤 10시 / 80회


지난주에 미처 공개하지 못한 신소율-김지철 부부의 스몰 웨딩이 전격 공개된다. '짠소원' 함소원 마저 혀를 내두른 '초저가 스몰웨딩'도 모자라, 신랑 신부가 직접 사회 보는 신개념 셀프 웨딩에 <아내의 맛> 출연자들은 모두 눈이 휘둥그레진다. "날 부르지 그랬냐"며 장영란은 안타까워 한다. 하지만 소싯적 음악방송 MC 경력을 뽐낸 신소율에 힘입어 셀프 웨딩은 순조롭게 진행된다. 셀프 웨딩하는 신소율-김지철 부부를 본 양가 부모님의 반응이 공개된다. 이와 함께 결혼식의 화촉 점화 대신 샌드 세리머니를 선보이는 등 색다른 결혼식 풍경이 시선을 끌 예정이다. 서로 다른 색의 모래를 섞어 화합을 이뤄내는 이색적인 풍경이 공개된다. 
한편, 스몰 웨딩 도중 신랑 김지철의 갑작스럽게 폭풍 눈물을 흘린다. 신랑 김지철을 필두로 신소율은 물론 가족까지 전부 대성통곡하고 만다. 가족의 반대로 하는 결혼식도 아니고, 사연 있는 결혼식도 아니지만 온 가족이 눈물을 보인 이유는 무엇일지 울보 '율철부부'의 우여곡절 스몰 웨딩의 결말이 공개된다.

지난주 <아내의 맛>을 통해 '마마 X 이모들'과 함께 시장을 보러간 일상에 이어, 이번 주에는 함소원 시아버지의 환갑잔치 풍경이 그려진다. 중국 파파 환갑잔치 당일, 아침부터 주방은 분주하기만 한데 며느리 함소원은 아직도 한밤중이다. 뒤늦게 헐레벌떡 일어난 함소원은 곧바로 눈치 보기에 바쁘다. 곧바로 "악어 이빨부터 닦아 와!"라는 마마의 불호령이 떨어진다. 보기만 해도 후덜덜한 임무를 함소원은 성공적으로 끝마칠 수 있을까. 
마마 X 이모들의 합작으로 입이 떡 벌어지는 파파의 환갑 잔칫상이 완성됐다. 거기에다 화룡점정으로 마마가 특별히 공수한 것이 있는데,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이것의 정체는 무엇일까. 이어 '흥'하면 바로 대륙 고부를 빼놓을 수 없다. 마마와 함소원 출격하고, 음악과 시작된 환갑잔치 분위기는 점점 무르익어 가는 이때, 가족들을 경악시킨 사건이 발생한다. 
한편, 마마 X 이모들 진.선.미 3인방이 온천에 간다. 비키니 입고 나선 위풍당당 그녀들의 온천을 즐기는 방법은 무엇인지, 등산부터 온천까지 대륙에서 보내는 특별한 신년 맞이 가족 행사가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