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게시판 상세 – 제목, 등록일, 조회수, 작성자의 정보와 인쇄, 공유, 내용, 첨부파일 제공
[미스터트롯의 맛] 2회 - 2020년 3월 26일 목요일 밤 10시

2020.03.26

  • 페이스북
  • 트위터
<미스터트롯의 맛>

방송일시 : 2020년 3월 26일 목요일 밤 10시 / 2회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 종영 스페셜 방송인 <미스터트롯의 맛-토크 콘서트> 2회에서는 그간 본 방송에서 미처 공개하지 못했던 중독성 있는 초희귀 영상과 <미스터트롯> 경연에서의 뒷이야기 등이 공개된다. 무엇보다 <미스터트롯> TOP7의 트롯맨에게 경연 외에 주어진 또 다른 미션과도 같은 '동원이를 키워라', '정동원 육아일기'가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참가자 모두, 올해 14살이 된 막내 정동원을 살뜰히 챙기고 아끼며 정동원을 돌봐왔다. 대기실과 합숙소, 연습실 등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계속되는 트롯맨들의 애정이 듬뿍 담긴 '정동원 육아일기'를 통해 삼촌들의 색다른 모습이 어떻게 그려질지 기대를 모은다. 더욱이 정동원을 데리고 찜질방 나들이와 가로수길 데이트에 나섰던 친형 같은 삼촌 김호중부터, 졸업 축하 선물 공세를 펼쳤던 아빠 같은 삼촌 장민호, 애정 넘치는 스킨십을 서슴지 않는 임영웅까지, 7인의 삼촌 모두 각양각색의 애정 표현으로 막내 정동원을 키워냈다. 정동원이 '최애 삼촌'을 선택해야 하는 상황에 놓이자 7인 모두 정동원의 '최애 삼촌'으로 꼽히기 위해 때 아닌 자존심 싸움을 벌이며 현장을 아수라장으로 만들었다. 막내 정동원이 뽑은 '최애 원픽 삼촌'이 공개된다.
이뿐만 아니라, 지금껏 한 번도 공개된 적 없던 희귀 영상인 'TOP7 눈물 퍼레이드'도 공개된다. <미스터트롯>은 매회 감동과 재미를 한꺼번에 폭발시킨 '레전드 무대'들을 대거 쏟아냈던 만큼, 시청자들뿐 아니라 트롯맨들 역시 유독 눈물을 흘리는 순간이 많았다. 눈물 퍼레이드 영상을 보던 중 영탁은 "너무 민망하다"면서 어쩔 줄 몰라하며 눈을 돌려버리는 모습으로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또한 TOP7이 결승전에서 미처 부르지 못했던 '제2의 인생곡' 무대가 펼쳐져 감동을 예고하고 있다. 각자의 사연과 추억이 담긴 인생곡으로, 결승전에 이어 또 한 번 시청자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레전드 인생 무대'는 어떤 모습일지, 참가자들이 직접 꼽은 '제2의 인생곡'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