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게시판 상세 – 제목, 등록일, 조회수, 작성자의 정보와 인쇄, 공유, 내용, 첨부파일 제공
[아내의 맛] 91회 - 2020년 3월 31일 화요일 밤 10시

2020.03.31

  • 페이스북
  • 트위터
<아내의 맛>

방송일시 : 2020년 3월 31일 화요일 밤 10시 / 91회


노지훈-이은혜 부부가 '미스터트롯' 장민호의 열혈 팬인 큰누나를 위해 '사랑의 징검다리'를 자처한다. 
지난주 방송에서 노지훈은 가족 저녁식사 도중, 평소 장민호의 열혈 팬인 누나를 위해 장민호에게 즉석 영상통화를 연결했다. 노지훈 누나의 원픽이 동생 노지훈이 아닌 장민호라는 말에 장민호는 "곧 노지훈 집으로 놀러가겠다"며 화답해 모두를 설레게 했다. 이에 노지훈은 "기회가 된다면 두 사람을 위해 자리를 마련하겠다"고 선언했다.
드디어 노지훈의 큰누나가 그토록 기다리던 장민호와의 설레는 만남이 성사된다. 노지훈은 집으로 가족들과 장민호를 초대하며 저녁식사를 한다. 썸인 듯 썸 아닌 두 남녀의 모습에 스튜디오 분위기도 달아오른다. 두 사람 사이 오고가는 질문 속에 핑크빛 하트가 피어나고, 한 사람만을 위한 사랑의 세레나데까지 이어진다. 두 남녀의 운명은 어떻게 될지, 노지훈-이은혜 부부의 장민호 매형 만들기 대작전이 공개된다.

한편, 함소원-진화 부부네는 첫 가족 화보촬영을 한다. 함소원이 마마의 변신을 위해 나서고, 180도 달라진 마마의 모습에 모두가 깜짝 놀란다. 그동안 회색 옷 입던 '짠소원'의 모습은 온데간데 없고 화보 현장 도착과 동시에 모델 포스를 뽐낸다.
너무나도 익숙한 듯 화보 촬영에 임하는 마마의 모습은 프로 모델을 연상케 한다. 마마가 첫 화보 촬영장에서도 떨지 않고 할 수 있었던 이유는 무엇일까. 한편, 아닌 밤중에 대파(?!)를 들고 화보 촬영을 하는데, 화보 촬영 콘셉트은 무엇일까.
'고부갈등'을 표현한 그녀들의 프로레슬링 한판 대결이 펼쳐진다. 함소원은 마마에게 인정사정없이 내동댕이쳐진다. 그런데 어딘가 이 모습이 낯설지가 않다. 과거에도 '도전 지구탐험대' 시절 코피 터지게 두들겨 맞으며 누구보다 열심히 살았던 짠소원의 추억이 소환된다. 가족 화보로 시작된 촬영이 고부갈등으로 마무리된 함진네의 일상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