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게시판 상세 – 제목, 등록일, 조회수, 작성자의 정보와 인쇄, 공유, 내용, 첨부파일 제공
[아내의 맛] 92회 - 2020년 4월 7일 화요일 밤 10시

2020.04.07

  • 페이스북
  • 트위터
<아내의 맛>

방송일시 : 2020년 4월 7일 화요일 밤 10시 / 92회


'미스터트롯' 유소년부의 '두 심장', 최종 결승 5위에 빛나는 '트롯신동' 정동원과 '국민손자' 남승민이 <아내의 맛>에 출연한다. 피보다 진한 트롯 우정으로 맺어진 트롯 의형제, 동원이와 승민이. 방송이 끝나도 두 사람의 의리는 계속된다. 단짝 승민이와 동원이의 마산 데이트 현장이 전격 공개된다.
중학교 입학을 앞둔 14살 동원이는 요즘 고민이 많다. 승민이 형에게만 남몰래 고민을 털어놓는다. 하고 싶은 것도 많고, 꿈도 많은 10대 소년 동원이와 승민이는 여타 친구들과는 다른 평범하지 않은 삶에 지칠 만도 한데... 트롯 소년들은 마산 바다를 보며 속마음을 털어놓는다.
한편, 승민이의 마산 집이 공개된다. 마치 우리 집에 카메라를 달아놓은 듯한 모습에 현실판 <대화가 필요해>가 따로 없다. 승민이 부모님은 늦둥이 아들 때문에 걱정이 한가득이다. 상경을 앞둔 아들 승민이를 위해 집을 구해야 하지만, 비싼 서울 집값만 생각하면 한숨만 절로 나온다. 하나라도 더 해주지 못해 미안하기만 한 부모님은 결국 눈물을 흘린다. '공감 1000%' 현실감 있는 남승민네 세 가족의 일상이 공개된다. 

함소원-진화 부부네는 아침부터 분위기가 심상치 않다. 짠소원은 심각한 표정으로 가계부를 보고 있다. 무슨 일이 생긴 걸까. 함소원은 중국 마마와 남편 진화를 불러 긴급 가족회의를 소집한다. 그러고는 "지금부터 긴축재정에 돌입하자!"라며 폭탄 선언한다. '제대로 된 짠맛을 보여주겠다!'라며 셀프 커트는 물론, 배달음식 재활용까지 하는 함소원. 여기에 6년 동안 직접 썼다는 함소원의 노하우 가득한 가계부까지, 짠소원의 알뜰살뜰 짠팁과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짠소원 표 가계부가 공개된다.
한편, 진화의 중국 공장은 3개월 동안 가동이 멈춘 상태다. 진화는 이전에 없던 불면증까지 생기며 속앓이 중이다. 공장 손해는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만 가고, 수입은 절반으로 뚝 끊겼다. 급기야 진화는 생애 첫 중국어 과외에 나선다. 친절하고 잘생긴 진화쌤의 중국어 과외 실력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