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얼마예요] 138회 - 2020년 5월 18일 월요일 밤 10시

2020.05.18
<인생감정쇼 얼마예요?>

방송일시 : 2020년 5월 18일 월요일 밤 10시 / 138회


'오뉴월 서리 부르는 아내의 한'이라는 주제로, 아내 가슴에 비수 꽂는 남편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눈다.

배우 최현호의 아내 홍레나는 먹는 것으로 치사하게 구는 최현호에 대해 폭로했다. 최현호가 아들과 목욕탕에 갔다. 딸과 함께 집에 있던 홍레나는 냉동실에 있는 아이스크림 3개 중 2개를 먹었고, 목욕을 마치고 돌아온 최현호는 "아이스크림 누가 먹었냐"고 소리친 것이다. 그나마 하나 남아 있던 아이스크림마저 아들이 먹게 되자, 화가 난 최현호는 밖으로 나가버렸다. 얼마 후 최현호는 통으로 된 아이스크림을 사 왔고, 아이들이 아이스크림을 보고 달려들자 "저리 가! 너희는 먹었잖아!"라고 소리치며 혼자 아이스크림을 먹었다는 것이다. 이에 출연자들은 최현호에게 야유를 퍼부었고, 심지어 녹화 중 감정표현을 잘 안 하는 카메라 감독의 탄식이 스튜디오까지 들려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개그맨 오정태의 아내 백아영은 독박육아 시절을 떠올렸다. 새벽에 아이가 울자 오정태가 짜증을 낸 것이다. 백아영은 "도와주지도 못할 거면 가만히 있어"라고 했고, 오정태는 "왜 도와주는 게 없어! 내가 아기 띠 사주고, 유모차 사줬잖아!"라고 소리쳤다고 한다. 이를 듣던 여성 출연자들은 입을 다물지 못했고, 최현호는 "간이 배 밖으로 나왔구나"라고 말하며 오정태를 비난했다.

한편, 새로운 코너인 '은밀한 토크 - 당신이 없는 사이에'(이하 '은.당.사')가 펼쳐진다. '은.당.사'에서는 배우자가 옆에 있어 차마 말하지 못했던 출연자들의 은밀한 속마음을 들어본다. 부부들은 "배우자의 불륜, 무조건 알려줘라 vs 알려주지 마라"에 대해 신랄하게 이야기를 털어놓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