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사랑의 콜센타] 12회 - 2020년 6월 18일 목요일 밤 10시

2020.06.17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

방송일시 : 2020년 6월 18일 목요일 밤 10시 / 12회


이번 주는 '내 인생의 영화 음악' 특집이 방송된다. '미스터트롯' TOP7이 영화 속 등장인물로 변신한다. 지난주 방송된 예고영상에서 동막골 찬또, 레홍, 웅틸다 등으로 시청자들에게 충격을 선사했다. 싱크로율 99%의 분장뿐만 아니라 영화 속 명대사 재연에도 도전한다. 실제 영화제를 방불케한 '제1회 사콜 예술 대상' 시상식에서 남우주연상을 차지할 주인공은 과연 누구일까. TOP7은 분장한 모습 그대로 다같이 군무를 추며 유쾌한 단체무대도 꾸민다. 프로그램 말미에 분장하는 장면도 실제 영화의 쿠키 영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TOP7은 '미스터트롯'과 '사랑의 콜센타'를 통해 트로트의 매력에 빠졌다는 미국인과 전화 연결을 한다.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미군 소령으로 근무하고 있는 해외 신청자는 트로트의 매력에 빠졌다고 고백해 다시 한번 K-트롯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미군의 귀를 사로잡은 트로트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영탁에게는 항의 전화가 한 통 걸려온다. 전화에 연결된 한 남성 신청자는 "평소 영탁을 미워했다"며 돌발 발언을 해 영탁은 물론 TOP7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신청자는 "내가 (영탁보다) 외모가 더 낫다고 생각한다", "노래는 영탁 만큼 한다"며 영탁에게 노래로 도전장을 내밀어 영탁을 당황시켰다. 신청자가 영탁을 미워한 사연은 무엇인지 방송에서 공개된다.
또한 김호중은 자신의 이야기를 영화화 한 <파파로티>의 주제곡을 직접 부를 예정이다. 김호중의 노래를 신청한 한 신청자는 "<파파로티> 영화를 정말 감명 깊게 봤다"며 <파파로티> 주제곡인 '그대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을 신청했다. 벅찬 표정으로 노래를 준비하던 김호중은 "기분이 이상하다"며 울컥하는가 하면, 신청자에게 "좋은 곡을 신청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하기도 했다. 이를 지켜보던 TOP7 멤버들도 "이 영화 정말 좋아했었다", "나도 기분이 이상하다"며 김호중을 응원했다. 실제 영화 주인공 김호중이 트로트 가수가 되고 처음으로 부르는 '그대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이 공개된다. 임영웅은 최고령 신청자에게 특별한 곡을 선사한다. 임영웅과 전화 연결이 되자 소녀처럼 기뻐한 최고령 신청자는 과거 가족과 이별한 기억을 이야기 털어놓으며 패티김의 '이별'을 신청했고 임영웅은 이를 흔쾌히 수락해 열창했다. 
한편 영탁, 임영웅, 이찬원, 김희재... '탁또웅희' 네 사람은 시청자들을 위해 명곡 팝 OST 메들리를 준비해 지난 회의 '청혼'을 능가하는 귀호강 무대를 펼친다. 네 사람은 90년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았던 영화 <타이타닉>의 OST 'My heart will go on'부터 <보디가드>의 'I Will Always Love You', <사랑과 영혼>의 'Unchained Melody', <컨스피러시>의 'Can't take my eyes off you'까지 그야말로 명화들의 OST를 직접 부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