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게시판 상세 – 제목, 등록일, 조회수, 작성자의 정보와 인쇄, 공유, 내용, 첨부파일 제공
[아내의 맛] 104회 - 2020년 6월 30일 화요일 밤 10시

2020.06.30

  • 페이스북
  • 트위터
<아내의 맛>

방송일시 : 2020년 6월 30일 화요일 밤 10시 / 104회


오늘 방송에서 희쓴 부부는 강원도로 여행을 떠난다. 희쓴 부부가 선택한 올여름 국내 여행 '핫플레이스'는 강원도 고성과 양양이다. 양양의 그림 같은 해변을 발치에 두고, 부부는 부서지는 파도 소리를 들으며 잠드는 환상적인 차박 여행에 도전한다. 
이들이 찾은 첫 번째 관광지는 다름 아닌 동해바다 위다. 부부는 강원도 고성 공현진항에 도착했다. 예로부터 내려오는 전통 방식으로 동해의 대왕 문어 잡기에 도전한다. 문어가 고픈 홍현희는 의욕이 앞서 한 마디를 내뱉었는데, 용왕님이 뿔났다?! 갑자기 거센 파도가 몰아치는 탓에 멀미 폭탄을 맞는다. 과연 희쓴 부부는 대왕 문어를 잡아 육지로 무사히 돌아갈 수 있을까. 
이후 희쓴 부부는 여행에 빠질 수 없는 먹방, 대왕 문어 요리에도 나선다. 두 사람은 난생 처음 살아있는 대왕 문어를 손질해야 하는데, 부부는 꿈틀꿈틀 문어와의 사투를 벌인다. 희쓴 부부는 대왕 문어 요리에 성공할 수 있을까. 
캠핑과는 또 다른 매력인 차박으로 강원도 양양의 해변에서 밤을 나기로 한다. 차박용으로 개조된 차량에는 침대부터 TV, 개수대까지 완비돼 있다. 오션뷰 호텔도 부럽지 않은 퀄리티를 자랑한다. 차 안에서 생성된 로맨틱한 분위기, 그리고 너무 적극적인 홍현희 때문에 대참사가 일어난다. 

한편, 함소원 시어머니 중국 마마가 SNS 개설 3일 만에 팔로워 1만 명을 돌파하는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며 '인싸'로 등극, 크리에이터에까지 도전한다. '연반인'이자 '핫 셀럽'으로 통하는 중국 마마가 인플루언서로 거듭나기 위해 호랑이 관장 양치승과 특급 만남을 갖고, 안방극장을 뒤흔드는 '환상 케미'를 발산한다.
중국 마마는 담석 수술 후 SNS를 개설하며 유쾌하고 발랄한 모습으로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며 제2의 삶을 즐기고 있다. 또한 SNS를 개설한 지 3일 만에 팔로워 1만 명을 넘어서는가하면, 일주일도 안 되어 2만 명을 목전에 두는 등 매일 늘어나는 팔로워 수를 자랑하고 있다. 무엇보다 밀려오는 싸인 요청과 사진 촬영 요구를 받는 마마로 인해 함소원이 본의 아니게 마마의 전용 사진사로 변신했다. 마마는 생활의 모든 부분을 사진으로 찍어 SNS에 올리는 '셀럽 모드'를 발동하고, 식사하면서도 자발적 셀카 촬영에 나서는 등 팬서비스를 아끼지 않았다. 함소원은 연예인병 초기 증상을 드러내는 마마의 태도에서 인플루언서의 희망을 봤다며, 마마를 위해 특급 조치를 취해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어 마마는 홀로 논현동 한 헬스클럽을 방문해 그곳에서 최대 조회 수 무려 85만 회에 빛나는, 운동-먹방 크리에이터이자 연예인들의 호랑이 관장으로 유명한 양치승을 만났다. 담석 수술을 한 후 건강에 부쩍 관심이 많아진 마마는 건강을 위한 운동과 먹방을 함께 다루는 양치승과 딱 맞는 케미를 자랑했고, 두 사람은 첫 만남부터 쿵짝이 맞는 모습으로 '대세들 간의 美친 케미'를 발산했다. 특히 <아내의 맛>이 아니면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마마와 양치승의 먹방 컬래버레이션이 성사돼 현장을 들썩였다. 양치승이 중국 마마를 위해 대륙 스케일 특식으로 테이블을 꽉 채우는 40kg 돼지 통구이를 준비한 것이다. 그리고 '걸뱅이 먹방'으로 먹방의 한 획을 그은 양치승이지만, 돼지 몸통은 물론 귀, 코, 눈알까지 각종 부위를 먹어 치우는 마마의 재능에 연신 감탄을 터트려 폭소를 유발했다. 내친김에 두 사람은 '먹방 ASMR'을 시도했고, 양치승은 대파 씹는 스킬부터 신개념 고기치기까지 아낌없는 꿀 팁을 선사하며 마마의 크리에이터 도전에 격한 응원을 건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