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게시판 상세 – 제목, 등록일, 조회수, 작성자의 정보와 인쇄, 공유, 내용, 첨부파일 제공
[아내의 맛] 105회 - 2020년 7월 7일 화요일 밤 10시

2020.07.06

  • 페이스북
  • 트위터
<아내의 맛>

방송일시 : 2020년 7월 7일 화요일 밤 10시 / 105회


홍현희-제이쓴 부부(이하 '희쓴 부부')의 웹드라마 도전기가 방송된다. 희쓴 부부에게 심상치 않은 일이 일어났다? 아침 드라마를 방불케 하는 아찔한 불륜현장을 목격하고 <아내의 맛> 출연자들은 아연실색한다. 희쓴 부부는 다름 아닌 웹드라마 촬영 중이다. 이제 초 단위 분량의 카메오가 아닌 주인공으로 발탁되어 정극 연기에 도전하게 됐다. 물심양면으로 사랑했던 제이쓴의 불륜을 목격한 여자친구 역할의 홍현희, 상간녀 역할의 배우를 만나자마자 기싸움 시작된다. 제이쓴의 불륜현장 촬영 직전, 홍현희는 더욱 경계하며 제이쓴을 다그친다. 불륜 드라마에서 절대 빠질 수 없는 싸대기 씬도 이어진다. 이제껏 본적 없던 불꽃 '파 싸대기'가 등장한다. 불륜 연기만 했을 뿐인데 제이쓴은 홍현희에게 참교육 당한다. 
한편, 스튜디오에서는 연기대전이 벌어진다. <아내의 맛> 대표 연하남 진화를 두고 벌어진 여성 출연자들의 팽팽한 기싸움이 펼쳐진다.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극대노 연기의 대가가 공개된다.

또한 TV CHOSUN '연애의 맛' 시즌1에서 이뤄진 1호 커플이자 1호 부부, 이필모-서수연 부부(이하 '필연 부부')가 드디어 <아내의 맛>에 합류한다. 필연 부부는 13살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설레는 첫 만남부터 달달한 연애, 그리고 결혼에까지 골인하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연애의 맛'을 넘어 이제는 <아내의 맛>까지 접수한 것. 필연 부부의 A부터 Z까지, 달콤살벌한 '결혼 2년 차' 부부 생활 전격 공개된다.
'연애의 맛'과는 사뭇 다른 이필모? 47세 늦깎이 남편의 모습이 공개된다. 완벽한 육아를 꿈꾸는 이필모도 어느덧 사십 중반. 반 백살이 다가오는 아빠의 현실 육아 전쟁이 펼쳐진다. 이필모가 반한 청순미모 서수연, 만인의 며느리감에서 '국민 며느리'로 등극했다. 이필모의 아내이자 담호의 엄마가 된 서수연의 육아법은 어떨까. 필연 부부의 리얼한 결혼 생활 모습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