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사랑의 콜센타] 17회 - 2020년 7월 23일 목요일 밤 10시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
방송일시 : 2020년 7월 23일 목요일 밤 10시 / 17회
TOP7의 '1인칭 남친짤'이 공개된다. TOP7이 고백남으로 변신해 1인칭 시점으로 카메라를 보며 프로포즈한다. '널 위해 준비했다'며 엄청난 다이아몬드를 꺼내든 재력 자랑(?) 고백부터 심장을 멎게 만드는 애교 폭탄 고백까지 7인7색 고백남으로 변신한다. 달달한 고백남으로 변신한 TOP7은 시청자들에게 장르를 총망라한 각양각색 고백송을 선사할 예정이다.
알고 보면 달콤한 이벤트 가이들인 TOP7은 한 번도 밝힌 적 없던 각자의 고백 경험을 공개한다. 임영웅은 "나는 이벤트를 사랑하고 좋아하는 남자"라며 자신만만해 한다. "어릴 때 좋아하던 여학생에게 촛불로 고백을 했다"며, 많은 사람들이 보는 곳에서 공개 고백을 한 경험을 말한다. '상남자' 영탁 또한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이벤트를 해서 성공했다"며 고백 성공담을 풀었다. 보통 하지 않는 특별한 장소에서 좋아하던 이성에게 "좋은 남자친구가 되어줄게"라며 단도직입적으로 고백했다며 쑥스럽게 공개했다. 이에 TOP7은 "순수한 장소에서 뭐하는 거냐"며 질투했다. 반면, 태어나서 고백을 받기만 했다는 뜻밖의 인기남 멤버가 등장한다. "단 한 번도 고백해 본 적이 없다"며 고등학생 시절 여학생으로부터 맞춤 고백을 받은 사연을 자랑한다.
한편, 임영웅이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커플을 위해 달콤한 축가를 선물한다. 임영웅은 "상황이 나아져서 꼭 결혼식을 올리는 날이 왔으면 좋겠다"며 랜선 축가를 불렀고, 신청자는 대만족을 드러냈다. 얼마 전 인터넷 상에 친구 결혼식에서 축가를 부르는 임영웅의 영상이 공개되며 큰 화제를 모았는데, 이번 주 <사랑의 콜센타>에서도 축가 가수로 변신한 임영웅을 볼 수 있다. 임영웅이 부르는 달콤한 세레나데가 공개된다.
또한 TOP7이 고백을 대신해주는 큐피트로 변신한다. 아직 결혼식 올리지 못한 신청자를 위해 현장에서 결혼식을 재연, 대신 결혼식을 올렸다. TOP7은 신청자와 남편인 신랑, 신부로 변신해 버진로드를 입장하는가 하면 사회 붐, 주례 김성주, 하객과 축가 TOP7으로 구성된 초호화 결혼식을 완벽 재연한다. TOP7이 함께 꾸민 결혼식 모습이 공개된다.
이뿐만 아니라 TOP7의 한 멤버는 어린 학생의 고백을 도와주기도 한다. 그는 신청자를 대신해 연상의 누나에게 영상 편지를 띄우며 "고백을 받아준다면 첫 데이트 비용을 제가 다 쏘겠다"며 통 큰 공약을 걸어 고백을 응원했다. 게다가 고백이 이뤄졌으면 하는 염원을 가득 담아 이승기의 '내 여자라니까'를 열창해 대신 고백에 적극 나섰다. 통 큰 사랑의 메신저는 누구일까.
TOP7을 뛰어넘는 사랑노래 전문가, 로맨티스트 박사가 등장한다. "내가 노래를 하면 열에 아홉은 눈물을 흘린다"며 TOP7에게 사랑의 감성을 한 수 전수하러 왔다고. 박사의 정체가 공개되자 TOP7은 역대급 반응을 쏟아냈다. TOP7은 "미쳤다!", "진짜 말도 안 된다!"며 행복한 비명을 지르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이찬원 "'미스터트롯' 지원서에도 박사님을 존경한다고 적었었다"며, "한 번 뵙는 것이 제 인생의 소원이었다"며 찐팬임을 인증했다. 이찬원을 비롯한 TOP7 멤버들은 로맨티스트 박사가 노래하는 내내 두 손을 모으고 미동도 없이 경청하는가 하면, 소절마다 감탄을 쏟아내며 레전드의 무대에 초집중했다. 한편, 로맨티스트 박사는 '미스터트롯'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자신의 곡으로 TOP7 멤버와 특별한 듀엣 무대도 선사하며 안방을 콘서트장으로 만들었다. 이 시대의 마지막 로맨티스트 박사의 정체가 공개된다.

이전
[뽕숭아학당] 11회 - 2020년 7월 22일 수요일 밤 10시 2020.07.21
다음
[백반기행] 61회 - 2020년 7월 24일 금요일 밤 8시 2020.07.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