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뽕숭아학당] 13회 - 2020년 8월 5일 수요일 밤 10시
<뽕숭아학당>
방송일시 : 2020년 8월 5일 수요일 밤 10시 / 13회
이번 주 <뽕숭아학당>에서는 미스터트롯 F4의 건강 상태를 진단하고 쌓인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본격 릴렉스 타임, 휴식 시간 편이 공개된다.
이날 수업의 주제로 ‘休(쉴 휴)’를 준비한 붐은 F4를 위해 특별 건강 교실을 마련, 각자 몸의 건강에 대해 진지하게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금까지 열심히 앞만 보며 살다 보니 건강을 제대로 관리하지 못했다는 미스터트롯 F4는 각자 본인의 현재 건강 상태에 대해 털어놓았다. 장민호는 ”실제로 몸이 굉장히 안 좋은 상태다. 특히 왼쪽 목부터 등, 허벅지까지 돌처럼 굳어있다. 사실 머리-어깨-무릎-발 어디 고장 나지 않은 곳이 없다“며 현재 건강 상태가 좋지 않음을 고백했다. 이찬원은 ”삼시세끼 밥을 꼬박꼬박 챙겨 먹는 것 외에는 건강을 잘 챙기지 않는 스타일“이라며 건강 진단이 절실히 필요한 상황임을 알렸다. 임영웅은 ”몸이 전체적으로 좋지 않다. '미스터트롯' 결승전 때 진단받았던 목 디스크는 기본, 최근 허리가 굉장히 아프다“며 고통을 호소했고, 영탁 역시 ”최근 노래 '찐이야'의 '엄지 척 안무'를 많이 하다 보니 오른쪽 목에 무리가 왔다“고 밝혔다.
이렇게 건강 상태가 좋지 않은 F4에게 ‘몸의 휴식’을 선물하기 위해 <뽕숭아학당>을 찾은 전문가는 이효리, 고소영, 장동건, 이미연, 보아 등 톱스타들의 건강 관리사로 유명한 바디 마스터 김무열. 본격 마사지를 시작하기 전에 한 명씩 건강 진단에 들어간 그는 ”건강 위험도를 상, 중, 하로 나눴을 때 네 명 모두 중상이다. 이중에 ‘최상’인 사람도 있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진단 결과 장민호는 ”어렸을 때부터 운동선수를 하다보니 평생 쓸 근육량을 미리 당겨와서 쓰는 바람에 근육의 노화가 심각한 상태, 척추기립근이 딱딱하게 굳어있다“고 진단을 내렸고, 임영웅은 본인이 예상했던 대로 ‘목’과 ‘허리’를, 이찬원은 ”코어가 약하고 위와 장이 좋지 않아 배가 부어있다, 내장지방의 부기를 빼주는 마사지를 해주겠다“며 복부 마사지 처방을 내렸다. 그리고 영탁에게는 ”어깨, 등이 굽어있어 본인의 에너지가 100% 다 발산되지 않고 있다. 에너지를 맘껏 발산할 수 있는 몸을 만들어주겠다“며 자신했고, 실제로 영탁은 고질적으로 결리던 어깨가 시원하게 풀어져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리고 드디어 시작된 맞춤 마사지 현장에서 F4의 앓는 소리가 끊이지 않았다. 마사지를 받고 난 멤버들은 너무나 개운해진 몸 상태에 바디마스터 김무열에게 연신 감사 인사를 건네며 고마움을 감추지 못했다. 지금까지 쉼 없이 달려온 미스터트롯 F4를 위해 준비한 특급 선물, 몸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어줄 1:1 맞춤 건강 마사지 편이 이번 주 공개된다.

이전
[아내의 맛] 109회 - 2020년 8월 4일 화요일 밤 10시 2020.08.04
다음
[사랑의 콜센타] 19회 - 2020년 8월 6일 목요일 밤 10시 2020.0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