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뽕숭아학당] 17회 - 2020년 9월 2일 수요일 밤 10시
<뽕숭아학당>
방송일시 : 2020년 9월 2일 수요일 밤 10시 / 17회
이번 주 <뽕숭아학당>에서는 세계적인 톱 모델 한혜진이 출연한다.
<뽕숭아학당> F4는 대한민국 패션의 중심지 강남의 한 스튜디오를 찾았고, 패션 레전드로 등장한 톱 모델 한혜진에게 특별한 수업을 받게 됐다. K패션의 대표주자인 글로벌 톱모델 한혜진은 카리스마 넘치는 런웨이 워킹으로 범접불가 월드 클래스를 뽐내며 등장해 멤버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이번 특집은 대한민국 최고의 트롯맨으로서 글로벌 진출을 꿈꾸는 K트롯 대표주자인 F4를 위한 특별 수업으로 K트롯와 K패션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주목을 끌었다. 글로벌 패션 잡지 모델로 발탁된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를 위한 최고의 화보 코치로 한혜진이 나선 것.
한혜진은 글로벌 패션 잡지의 9월호 화보 촬영을 앞두고 “F4가 세계적인 패션 메카 뉴욕, 런던, 밀라노, 파리 각 네 곳의 도시 남자로 변신할 예정으로, 도시들의 이미지와 어울리는 멤버를 직접 매칭했다”며 특별한 화보 촬영 콘셉트를 공개했다.
무심한 듯 시크한 매력의 프랑스 파리의 남자엔 영탁, 힙한 느낌의 미국 뉴욕 남자엔 이찬원, 분위기 있는 이탈리아 밀라노 남자엔 장민호, 모던과 클래식의 끝판왕 영국 런던의 남자엔 임영웅을 꼽았다.
한 번도 가본 적 없는 도시의 남자를 표현해야 하는 고난도의 화보 촬영에 어려움을 겪었으나 본격적인 화보 촬영을 위해 세계적인 하이 패션 도시 속 옴므파탈로 변신을 시작하자 평소에는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메이크업, 헤어스타일에 도전해 역대급 물오른 미모를 자랑했다.
“가장 잘 소화한 멤버는 한혜진과의 커플 화보 촬영 기회가 주어진다“는 사실에 F4 멤버들은 지금까지 본 적 없었던 열정을 쏟아냈다는 후문.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가자 초반 어색한 포즈를 보이던 멤버들도 한혜진의 특별 코칭을 받아 180도 다른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4인 4색 역대급 화보를 탄생시켰다. 그 중 임영웅의 촬영이 시작되자 멤버들은 “서 있어도 화보” 라며 진심으로 감탄했다는 후문.
한혜진은 F4 멤버들에게 칭찬을 아끼지 않았는데, 장민호에게는 “포즈에 엣지가 있다, 모델의 끼가 있다”, 임영웅에게는 “너무 잘해서 말이 필요 없다.”는 극찬을 보냈다.
물오른 미모를 과시하며 시크한 매력을 선보인 프랑스 파리의 남자 영탁, 섹시한 눈빛과 과감한 포즈로 고혹적인 매력을 뽐낸 이탈리아 밀라노의 남자 장민호, 클래식한 무드로 서 있기만 해도 압도적인 분위기를 만든 영국 런던의 남자 임영웅, 지금까지의 귀엽고 청량한 이미지는 잠시, 미국 뉴욕의 시크한 모던 보이로 변신을 도전한 이찬원까지 세계적인 하이 패션 도시 속의 옴므파탈을 완벽하게 재해석한 F4 멤버 중, 가장 많은 베스트 컷을 선보인 임영웅이 한혜진의 선택을 받게 됐다.
한혜진은 생애 첫 커플 화보에 긴장한 임영웅에게 “개인 화보 찍었을 때처럼 혼자 있다고 생각하고 편하게 하면 돼요. 제가 맞출게요.”라며 든든한 조언을 전하며 임영웅을 배려했고, 세계적인 톱 모델답게 노련하게 화보 촬영을 이끌었다.
이내 한혜진과 임영웅은 커플 화보의 정석을 선보이며 압도적인 분위기의 가을 커플 화보를 탄생시켰고, 붐 쌤과 멤버들은 물론, 현장의 잡지 관계자들까지 모두 입을 다물지 못했다.

이전
[아내의 맛] 113회 - 2020년 9월 1일 화요일 밤 10시 2020.09.10
다음
[사랑의 콜센타] 23회 - 2020년 9월 3일 목요일 밤 10시 2020.0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