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사랑의 콜센타] 23회 - 2020년 9월 3일 목요일 밤 10시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
방송일시 : 2020년 9월 3일 목요일 밤 10시 / 23회
이번 주 <사랑의 콜센타>에 영탁의 고향 동생인 배우 박기웅부터 장민호의 미모의 여사친까지 미스터트롯 top6의 찐친들이 온다. 비즈니스 만남이 아닌 트롯맨들의 시시콜콜한 모든 것을 알고 있는 진짜 친구들과 함께 하는 트친소 특집이 준비됐다.
트친소 특집은 top6과 친구가 한 팀이 되어 케미를 잘 살려 듀엣곡을 선곡해 노래방 점수로 최종 우승팀을 가린다.
임영웅은 “저보다 노래를 더 잘하는 친구”라며 “노래를 너무 잘해서 짜증이 날 정도”라며 친구를 소개한다. 두 사람의 폭발적 고음과 환상의 하모니가 돋보이는 레전드 무대가 펼쳐진다. 노래를 들은 top6은 "이 친구가 ‘미스터트롯’ 나왔으면 ‘진’의 자리는 모르는 것“이라며 극찬한다.
13년 만에 김희재와 처음으로 한 무대에 서게 된 ‘김희재 이모’ 서지오는 25년 배태랑 가수임에도 불구하고 <사랑의 콜센타> 첫 무대를 앞두고 긴장한 모습을 보인다. 그녀는 “무대에 많이 서봤는데 너무 긴장된다”며 승리를 향한 의지 드러내며 맨발 투혼도 불사한다. 김희재와 함께 찰떡궁합을 자랑하며 모든 동작이 똑같은 트윈 댄스까지 선보인다. 13년 만에 펼치는 김희재와 서지오 감격의 첫 무대가 공개된다.
<사랑의 콜센타>의 매직은 인기 배우도 스며들게 한다. 영탁 친구로 <사랑의 콜센타>를 찾은 배우 박기웅이 완벽히 적응한 모습을 선사한다. 그는 “쟁쟁한 가수분들 사이에 제가 잘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며 주눅든 모습을 보인 것도 잠시 본인 순서가 되자 180도 돌변해 가수 못지않은 대반전 노래 실력을 선보여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급기야 소품을 적극 활용하며 top6와 함께 춤추며 즐기는 모습 등 과연 박기웅의 반전 모습이 기대된다.
지난 환상의 짝꿍 특집 때 임영웅의 친구로 활약한 황윤성이 이번에는 이찬원의 친구로 등장헤 세 사람의 뜨거운 ‘우정 싸움’을 예고했다. 끝나지 않는 삼각관계 이찬원-황윤성-임영웅의 관계가 재미를 더한다.
한편, top6와 친구들의 진짜 우정 이야기가 스튜디오를 눈물바다로 만든다. 트롯맨의 친구들이 전하는 top6의 어려웠던 무명 시절의 이야기를 들으며 top6 모두 눈물샘이 터지고 특히 이찬원은 본인의 이야기뿐 아니라 모든 멤버들의 이야기가 나올 때마다 눈물을 흘려 노래를 못 부를 정도였다는 후문이다.

이전
[뽕숭아학당] 17회 - 2020년 9월 2일 수요일 밤 10시 2020.09.10
다음
[백반기행] 67회 - 2020년 9월 4일 금요일 밤 8시 2020.0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