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건강한 집] 8회 - 2020년 9월 21일 월요일 저녁 7시

2020.09.21

<건강한 집>


방송일시 : 2020년 9월 21일 월요일 저녁 7시 / 8회



MC 정보석, 조영구, 설수진, 최은지



우리 집 건강 프로젝트 <건강한 집>, 주부들의 '워너비 스타' 건강미인 '설수현 하우스' 전격 공개! 미스코리아 출신 건강미인 '설수현'의 해독 다이어트 비법은?


이번 주 <건강한 집>에서는 방송 MC부터 살림과 육아까지 '두 마리 토끼'를 잡고 있는 방송인 설수현이 출연한다. 그녀와 함께 혈액 독소를 잡고, 건강하게 살 빼는 해독 다이어트 비법을 알아본다. 특히 친언니인 MC 설수진과 함께 자매가 모두 미스코리아에 출전하게 된 뒷이야기를 방출하는 등 방송 내내 실제 자매 케미를 뽐낼 예정이다.


설수현은 "고등학교 3학년 때 70kg 가까이 체중이 증가하면서 다이어트를 하기 시작했다"고 말하며 "철저한 관리에도 몸이 잘 붓고, 손발이 차다"며 고민을 토로했다. 나이가 들수록 더 잘 찌고, 잘 안 빠지는 나잇살, 군살, 뱃살의 주범은 바로 '혈관 독소' 때문이다. 혈관 독소의 정체는 바로 '중성지방'과 '나쁜 콜레스테롤(LDL)'로, 혈관 독소가 많으면 전신 염증을 유발해 만성 통증은 물론 혈액순환 장애를 일으켜 몸이 붓고 손발이 차고 저린 증상이 나타나게 된다. 따라서 통증 없이 젊고 건강한 몸을 만들고 싶다면, 혈관 독소 관리가 필요하다. 평소 혈관 독소가 고민인 설수현이 독소 배출은 물론 체중 관리까지 하는 건강비법을 공개한다.


설수현의 건강비법을 파헤치기 위해 그녀의 집을 찾은 조영구는 집안 곳곳 페인트칠은 물론 도배까지 직접 해내는 설수현의 반전 인테리어 실력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또한 평소 '주부 9단'으로 소문난 살림꾼 설수현의 5대 영양소가 골고루 갖춰진 식사에 제대로 호강했다고.


전문가 군단은 건강 인테리어, 생활습관, 식습관 등 항목별로 설수현 하우스의 건강지수를 측정, 혈관 독소를 타파하고 건강하게 해독 다이어트까지 할 수 있는 해법을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