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사랑의 콜센타] 26회 - 2020년 9월 24일 목요일 밤 10시

2020.09.24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


방송일시 : 2020년 9월 24일 목요일 밤 10시 / 26회



이번 주 <사랑의 콜센타>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특별히 <사랑의 '효'센타>(이하 '효센타')를 연다. TOP6가 형형색색 한복을 맞춰 입고 여섯 도령으로 변신한다. 추석과 어울리는 신명나고 푸짐한 단체 무대로 <사랑의 콜센타> 문을 활짝 연다.


추석을 맞아 특별히 오늘은 사랑의 ‘효’센타가 오픈된다. 형형색색 한복을 맞춰 입은 여섯 도령이 추석과 어울리는 신명나고 푸짐한 단체 무대로 콜센타 문 활짝연다. 코로나19로 고향에 내려가기 어려운 올 추석에 자녀들을 만나지 못해 외로우실 부모님들을 위해 탑6가 대리 효도잔치를 연다. 효도 잔치에 모신 특별 손님은 대한민국 어르신을 대표해 명품 배우와가수 6인으로 일명 실버6가 등장한다. 


김영옥, 백일섭, 선우용여, 임현식, 노주현, 혜은이까지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타 애청자라는 일면 찐팬 대표 어르신 6명 방문한다. 실버6는 top6 중 가장 멋진 효도송을 선사한 최고의 ‘효도 진’을 뽑는다. 노래가 아닌 효도를 보겠다는 효도 식스 편파 판정과 내맘대로 심사평이 난무하고 과연 미스터 효도진은 누가 될까 궁금하다. 실버6의 기상천외한 심사평부터 상상이상의 텐션으로 큰 웃음 선사 예정이다.


오랜만의 방송 출연으로 웃음 폭탄을 투척한 백일섭과 임현식 콤비의 하드캐리가 눈에 띤다. 백일섭이 장민호에게 새로 이름을 지어준다. 장민호라는 이름이 안 어울린다며 직접 지은 활동명을 선사해 모두 포복절도하고 하루종일 ‘장민호’라는 이름 잃고 ○○이라고 불린 장민호의 새 이름이 궁금하다.


반면, 임영웅 찐팬 김영옥이 임영웅을 배신하는 초유의 사태가 벌어진다. 김영옥은 공정한 심사를 위해 임영웅을 선택 하지 않을수도 있다고 밝혀 임영웅을 긴장하게 했다 과연 김영옥의 선택은 누구일까.


하지만 처음부터 “실버6라니 마음에 들지 않는다”, “베이비6로 해달라”며 팀명 변경을 요청하는가 하면 어부바 에스코트부터 안마서비스까지 극진한 효 서비스에도 실버6는 화를 내고, 김영옥은 “내 별명이 버럭할멈”이라며 평가를 거부하는 사태가 벌어진다. 심지어 임현식은 스튜디오를 강제 이탈하는 초유의 사태까지 발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