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뽕숭아학당] 25회 - 2020년 10월 28일 수요일 밤 10시

2020.10.28

<뽕숭아학당>


방송일시 : 2020년 10월 28일 수요일 밤 10시 / 25회



이번 주 <뽕숭아학당>에서는 F4 멤버들(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의 좌충우돌 발리 여행기가 그려진다. 발리 특집으로 꾸민 이번 방송은 코로나19로 지쳐있는 이들에게 대리만족을 선사할 예정이다.
여행에 앞서 멤버들이 '4인 4색' 공항 패션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장민호는 가을 냄새가 물씬 나는 멋스러운 트렌치코트 패션을 선보였으며, 영탁은 MT를 연상케 하는 캐주얼한 의상을 선보여 '꾸안꾸'의 매력을 뽐냈다. 막내 이찬원은 신입사원을 연상케 하는 슈트세트를 입고와 현장을 폭소케 했으며, 자칭 뽕숭아학당의 '패셔니스타'로 꼽히는 임영웅은 가장 독특한 스타일로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발리에 도착한 멤버들은 발리 원데이 클래스로 유명한 '요가' 수업을 받게 된다. 이날 수업을 위해 아주 특별한 요가 강사 선생님으로, 추억의 기인 '요기 다니엘'(참고로 사람 이름)이 깜짝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수업에서 관전 포인트는 몸치로 손꼽히는 임영웅과 이찬원의 포복절도 요가 수행기였다. 임영웅과 이찬원은 남다른 몸치력을 선보였는데 연신 비틀비틀거리며 힘겨워하는 모습을 보여 큰 웃음을 선사했다. 장민호와 영탁은 의외의 요가 신동으로 요기 다니엘 선생님께 극찬을 받았다. 안정적인 자세를 보이며 완벽한 자세를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이후 심화 학습으로 커플 요가까지 난이도를 높였는데 과연 요기 다니엘이 뽑은 '요가 1등'이 누구일지 긴장감을 더한다.
또한 발리 전통 기념품을 두고 전화 연결 제시어 대결이 진행된다. F4가 한밤중에 전화를 건 대상에 대한 관심이 쏠렸다. 장민호는 '미스터트롯'에서부터 환상의 호흡을 펼쳤던 한 사람에게 전화를 연결해 "이 시간에 너밖에 전화할 사람이 없다"고 고백하며 상대가 누구인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임영웅은 절친끼리는 듣기 힘든 제시어를 받아들고 전화를 걸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연신 상대방에게 사랑 고백(?)을 해 현장을 뜨겁게(?) 달궜는데, 임영웅이 사랑 고백을 한 자세한 사연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어마어마한 발리 상품을 걸고 음악 퀴즈까지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F4와 특별 게스트들이 함께 꾸미는 '4인 4색 뽕페스티벌' 현장도 공개된다. 멤버들은 코로나로 인해 열리지 못하는 페스티벌에 대한 아쉬움을 담아, 게스트와 함께 하는 스페셜 무대를 기획했다. 특히 F4가 각자 MC가 되어 기획부터 게스트 섭외까지 모두 직접 나서서 기대감을 높였다.
멤버들은 서로 실루엣과 목소리 변조로 베일에 싸인 게스트들의 정체를 알아내기 위해 각종 추측들이 남발하며 웃음을 선사한다. 맏형 장민호는 멤버 모두와 인연이 있는 특별한 게스트를 초대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사슴계의 특급 만남이라 기대감을 더했는데, 그 주인공은 바로 '원조 꽃사슴'으로 손꼽히는 노사연이었다. 반가움을 표한 노사연은 "많이 컸더라. 축하한다"고 덕담을 건네며 '미스터트롯' 후일담 토크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탁의 게스트는 실루엣이 공개되자마자 독특한 헤어스타일로 모두의 궁금증을 유발했다. 게스트는 영탁과의 인연에 대한 질문에 "그런 건 없는데..."라고 초면인 상황을 고백하는 한편, 장민호와의 인연을 공개해 웃음을 유발했다. 특히 영탁의 게스트는 F4의 노래 중 한 곡을 깜짝 스페셜 무대로 준비해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임영웅은 게스트로 발라드계의 레전드를 초대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두 사람은 4년 만의 재회라고 밝히며 멤버들부터 게스트들까지 미궁에 빠졌다. 특히 게스트는 "제가 영웅 씨에게 빚을 졌다"며 충격적인 고백을 해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임영웅과 게스트 사이에 어떤 인연이 얽혀있을지 풀스토리는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이찬원의 게스트는 등장부터 심상치 않은 실루엣으로 모두를 들썩이게 만들었다. 실루엣 토크 중에 갑자기 불을 꺼버리는 등 돌발 상황이 이뤄지며 예능감을 폭발시켰다. 또한 이찬원의 게스트는 "이찬원과 가족 같은 사이"라며 색다른 케미를 예고했다. 역대급 게스트들과 멤버들이 직접 만드는 뽕 넘치는 '4인 4색 뽕페스티벌' 현장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