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미스터트롯 TOP6 서울앵콜콘서트] 2020년 11월 26일 목요일 밤 10시

2020.11.27

<미스터트롯 TOP6 서울앵콜콘서트>


방송일시 : 2020년 11월 26일 목요일 밤 10시



미스터트롯 TOP6 서울앵콜콘서트 실황이 전격 공개된다. 지난 12일부터 15일까지 열린 미스터트롯 TOP6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공연 중 13일, 14일 공연 녹화분이 26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기존 <사랑의 콜센타> 방영시간)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현재 서울과 강릉 등 전국투어 콘서트의 대부분이 잠정 연기되면서 관객들의 실망은 물론 TOP6의 아쉬움도 큰 상태. 이에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콘서트를 기다려온 시청자들의 응원과 사랑에 조금이라도 보답하고자 전격 방송을 결정했다.


▶더욱 성숙해진 TOP6의 열창! 명곡부터 새로운 레퍼토리까지 '팔색조 매력' 뽐내
TOP6가 한층 원숙해진 가창력으로 감동을 자아낸다. 바램, 막걸리 한잔, 누가 울어, 상사화, 돌리도, 진또배기 등 오늘의 TOP6를 있게 한 명곡 무대는 물론, 경연 이후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TOP6의 최애곡과 인생 최고의 명곡으로 꼽는 노래들을 콘서트에서 처음으로 선보인다. 임영웅의 응급실, 정동원의 난 너에게, 삐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 김희재 꼬마인형, 이찬원 시절인연, 영탁 바람의 노래, 장민호 쑥대머리 등 다채로운 무대로 꽉 채운 서울앵콜콘서트를 볼 수 있다.


▶TOP6의 다채로운 합동무대와 게스트들과의 스페셜 무대('뽕다발', '트롯신사단')
깊은 밤을 날아서, 강원도 아리랑, 달타령, 울릉도트위스트, 천생연분 등 관객들의 어깨를 들썩이게 만든 TOP6의 다채로운 합동무대가 펼쳐진다. 트롯뿐 아니라 랩, 국악, 댄스까지 TOP6가 올라운드 플레이어로서의 진가를 발휘한다. 또한 '미스터트롯' 경연 당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뽕다발(임영웅, 강태관, 황윤성)', '트롯신사단(장민호, 김경민, 김중연, 노지훈)'의 특별무대도 펼쳐져 관객들의 흥을 폭발시킬 예정이다.


▶임영웅의 신곡 'HERO' 완곡 무대 최초공개
이런 가운데 지난 4일 발매된 임영웅의 신곡 'HERO'의 첫 완곡 무대도 펼쳐진다. 검은 수트를 입고 등장한 임영웅은 댄서들과 함께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인다. 노래는 물론 섬세한 안무, 공연장을 압도하는 눈빛과 표정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킨 'HERO' 첫 콘서트 무대를 '안방 1열'에서 즐길 수 있다.


▶모두가 놀란 트롯팬들의 높은 시민의식! 오직 뜨거운 박수만이 가득한 공연
또한 이번 콘서트는 사회적 거리두기를 철저히 지키면서 진행돼 눈길을 끌었다. 공연 입장과 퇴장 시 2m 거리두기를 실시한 것. 또한 함성, 노래 따라 부르기, 의자에서 일어나기 등 모두 금지인 상태에서 마스크를 쓴 상태로 어깨춤을 추며 오직 박수만으로 뜨거운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는 등 높은 시민의식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재치 넘치는 입담과 진심 가득한 팬서비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의 안전한 관람을 수시로 당부하는 임영웅, 장민호의 배려심 깊은 모습을 볼 수 있다. 또한 '18세 순이'를 부르다 순이 대신 관람객의 응원피켓에 적힌 팬의 이름을 넣어 부르는 이찬원의 다정함, 수시로 응원온 팬들과 부지런히 눈맞춤하는 영탁과 김희재, 관람객 모두 만수무강하시라는 귀여운 인사를 건네 엄마미소, 아빠미소를 자아낸 정동원 등 TOP6의 팬들에 대한 사랑이 오롯이 담긴 따뜻한 콘서트장의 분위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