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게시판 상세 – 제목, 등록일, 조회수, 작성자의 정보와 인쇄, 공유, 내용, 첨부파일 제공
[건강한 집] 28회 - 2021년 2월 15일 월요일 저녁 7시

2021.02.17

  • 페이스북
  • 트위터

<건강한 집>


방송일시 : 2021년 2월 15일 월요일 저녁 7시 / 28회



이번 주 <건강한 집>에는 데뷔 28년 차 배우 이윤성과 치과의사인 남편 홍지호가 출연해 건강하게 뱃살 다이어트하는 비법을 공개한다. 남편 홍지호는 “가족의 건강은 의사인 자신이 아닌 아내 이윤성이 모두 챙긴다”고 전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실제로 이윤성은 그동안 공부하며 갈고닦은 건강 지식을 대방출해 MC들은 물론, 전문가 군단 역시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또한 방송 내내 더 많은 건강정보를 알기 위해 전문가 군단의 말 한마디 한마디를 메모하는 모습까지 보여, MC 정보석은 “저는 홍지호 씨가 너무 부러워요”라며 부러움을 표하기도 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이윤성은 둘째 출산 이후 무려 35kg을 감량한 뒤 15년째 체형을 유지 중인 다이어트 비법을 모두 알려준다. 특히 중년이 되면서 똑같이 관리해도 계속 찌는 뱃살과 군살 역시 똑똑하게 뺀 비법까지 아낌없이 공개해 더욱 이목이 집중된다. 실제로 중년이 되면서 생기는 복부비만은 ‘내장지방형 뱃살’이기 때문에 매우 위험하다. 내장지방은 장기 사이사이에 접착제처럼 달라붙어 각종 염증 물질을 분비하고, 혈관 속에 지방산 형태로 떠돌며 간, 췌장, 심장, 뇌 등 주요 장기에 치명적인 질병을 유발한다. 녹화 중 공개된 실제 내장지방의 모습은 모든 출연진을 충격에 빠뜨리기도 했는데, 그 실체는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뿐 아니라 두 딸과 함께 사는 이윤성, 홍지호 부부의 집도 공개된다. 마치 모델하우스를 방불케 하는 깔끔하게 정돈된 집을 본 MC 조영구는 연신 감탄을 금치 못했다. 특히 가족 건강을 위해 집을 고를 때부터 꼼꼼하게 신경 쓴다는 이윤성, 홍지호 부부는 집 안의 필수 조건 두 가지를 공개했다. 이를 본 박성준 풍수전문가 역시 “나무랄 데 없는 집”이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아 기대감을 높인다. 그뿐만 아니라 이윤성은 고급 레스토랑 부럽지 않은 뱃살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해 우리 집 건강 주치의다운 면모를 뽐낸다. MC 조영구는 “얼마 안 먹었는데 벌써 배가 부르다. 신기하다”라며 맛과 비주얼, 영양까지 모두 챙긴 이윤성의 다이어트 식단에 반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스튜디오에서는 이윤성, 홍지호 부부의 하우스를 위한 박성준 풍수전문가의 건강운, 재물운, 학업운, 애정운 등이 좋아지는 공간별 맞춤 화분 배치법을 공개하고, 전문가 군단이 평가한 이윤성, 홍지호 부부의 내장지방 쏙 빼고 뱃살 다이어트 성공하는 비법까지 모두 알아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