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게시판 상세 – 제목, 등록일, 조회수, 작성자의 정보와 인쇄, 공유, 내용, 첨부파일 제공
[뽕숭아학당] 39회 - 2021년 2월 17일 수요일 밤 10시

2021.02.17

  • 페이스북
  • 트위터

<뽕숭아학당>


방송일시 : 2021년 2월 17일 수요일 밤 10시 / 39회



이번 주 <뽕숭아학당>에서는 폐교의 위기에 빠진 <뽕숭아학당>을 구하기 위한 트롯맨들의 고군분투기가 펼쳐진다. 먼저, <뽕숭아학당>의 멤버를 6명으로 충원하지 않으면 교육 허가를 받지 못해 폐교된다는 이야기에, 트롯맨들이 다급하게 등장했다. 이 위기를 해결하기 위해 김희재가 다섯 번째 멤버로 정식으로 합류했다고 선언했고, TOP6 막내 정동원을 대신할 ‘동원맨’ 황윤성이 ‘일일 동원맨‘으로 동원됐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모은다.
첫 미션으로 트롯맨은 단합력 테스트를 위해 ‘지압판 단체 줄넘기’에 도전한다. 하지만 트롯맨들은 첫 도전부터 길바닥에 주저앉아버렸다고. 과연 이들이 단체 줄넘기에 성공했을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어서 ‘트롯반 폐교’를 막기 위해, 레전드 선배 설운도와 진성이 등장한다. 장민호, 영탁, 임영웅이 레전드 설운도에게 향했고, 세 사람은 설운도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단체 군무까지 추며 ‘쌈바의 여인’을 열창한다. 극찬을 아끼지 않은 설운도는 이후, 갑자기 돌연 한 멤버에게 “자기는 좀 루즈해”라며 핵폭탄급 발언을 하는 등 ‘미스터트롯‘ 당시 마스터를 떠올리게 하는 냉철한 평가를 이어가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또한 화려한 댄스실력으로 ‘미스터트롯‘ 댄스진(眞)을 차지했던 장민호의 수난시대가 펼쳐졌다. 장민호는 대선배 설운도에게 무대 퍼포먼스를 지적받은 후 홀로 재평가를 받아서 현장을 폭소케 한다.
한편, 임영웅은 ‘미스터트롯‘ 당시 준결승전 1위를 이끌었던 설운도의 ‘보라빛 엽서’를 선곡해 눈길을 끌었다. 임영웅은 이 노래로 조회수 1,000만을 기록하는 등 역주행 열풍을 불러왔었다. 원곡자 설운도와 함께 부른 ‘보라빛 엽서’는 어땠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 밖에도 트롯맨들은 진성과 설운도 선배들과 함께 ‘어사화 곶감 먹기’, ‘탭볼 치기’ 미션에 도전해 망가짐도 불사하며 몸개그의 향연이 펼친다. 애간장 태우는 미션들에 이내 초조해졌다고. 이들은 과연 미션에 통과했을지, 방송에서 모두 공개될 예정이다. 트롯맨들의 곡소리가 펼쳐지는 등 역대급 난이도의 미션들로 가득한 ‘트롯반 구출 프로젝트’는 이번 주 <뽕숭아학당>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