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사랑의 콜센타] 49회 - 2021년 4월 1일 목요일 밤 10시

2021.04.01

<사랑의 콜센타>


방송일시 : 2021년 4월 1일 목요일 밤 10시 / 49회



금요일 밤 방송되던 <사랑의 콜센타>가 4월 1일 목요일부터 매주 목요일 밤 10시 시청자를 만난다. 이번 주 <사랑의 콜센타>는 봄을 맞아 '고막남친특집'으로 꾸며진다. 가수 황치열, 이석훈, 나윤권, 윤형렬, 정세운, 신성이 출연하며 발라드부터 트로트, 뮤지컬까지 각 장르, 각 세대의 '고막남친'이 총출동한다. 이들은 황치열 팀장을 주축으로 역대급 달달한 게스트 군단인 '슈가6'로 뭉친다.


가수 황치열과 이석훈 표 '트롯의 맛'이 공개된다. <사랑의 콜센타> 출연을 위해 두 사람이 야심차게 준비한 무대가 펼쳐진다. 황치열이 부르는 정통트롯 태진아의 '바보'와 이석훈의 감성트롯 '고맙소'가 공개된다. 황치열은 태진아의 '바보'를 완벽 소화해 감탄을 자아낸다. 또한 이석훈은 감성트롯 '고맙소'를 '이석훈 버전'으로 완벽 재해석해 눈길을 끈다. 특히 이석훈은 아내에 대한 고마움을 담은 이 노래를 부르다가 울컥했다고.


이뿐만 아니라 '슈가6'의 막내 정세운의 활약도 눈길을 끌었다. 정세운은 기타연주부터 송창식의 '가나다라마바사'까지, 역시 10대들의 고막남친답게 상큼한 막내美를 맘껏 뽐냈다. '슈가6'의 숨겨왔던 트로트 실력이 공개된다.


이에 맞서는 TOP6의 명곡 열전도 이어진다. <사랑의 콜센타>의 조용필, 임영웅이 조용필의 달콤한 트롯 'Q'를, 영탁이 어머니를 생각하며 김진호의 '가족사진'을 부르며 감동적인 무대를 꾸민다. 


그런가하면 TOP6 대 슈가6의 듀엣 대결도 펼쳐진다. TOP6 임영웅, 김희재와 슈가6 이석훈과 정세운 가운데 '최고의 듀엣'을 겨룬다. 임영웅은 "저희가 고막 녹여드릴 테니, 이비인후과 예약하셔야 할 것!"이라며 당찬 포부를 보인다. 이후 임영웅과 김희재는 이승기의 '내 여자라니까' 노래로 누나 팬들 마음 저격에 나섰다. '희웅'의 듀엣 무대는 어떤 모습일지 방송에서 공개된다.


한편 이석훈과 정세운은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만난 '사제지간'이라고 밝혀 눈길을 끈 가운데, <사랑의 콜센타>에서 최초로 함께 무대를 선보여 기대감을 자아낸다. 가요계 대표 '고막남친'들간 대결의 결과가 <사랑의 콜센타>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