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게시판 상세 – 제목, 등록일, 조회수, 작성자의 정보와 인쇄, 공유, 내용, 첨부파일 제공
[사랑의 콜센타] 61회 - 2021년 6월 24일 목요일 밤 10시

2021.06.24

  • 페이스북
  • 트위터

<사랑의 콜센타>


방송일시 : 2021년 6월 24일 목요일 밤 10시 / 61회



이번 주 <사랑의 콜센타>에는 역대 출연자 중 아쉬움을 남기고 간 게스트들이 A/S를 받기 위해 재방문한다. 주병선, 이지훈, 박구윤, 정동하, 정유지, 신인선까지 일명 ‘리턴즈!’가 재등장하여 분량 확보에 나선다.


<사랑의 콜센타> 유경험자들이 작정하고 돌아왔다! 이들은 ‘화제성 1위’라는 야심찬 포부를 드러냈다. 이지훈은 “지난 방송 때 영상 조회수가 폭망했다”며 영상 조회수를 폭발시킬 회심의 선곡으로 돌아왔다. 정동하는 “신곡 홍보하러 왔는데 춤이 더 화제 됐다”며 신곡 홍보를 위해 다시 나왔다. 특히 예비신랑 이지훈은 신부에게 “평생 행복하게 해줄 수 있도록 노력할게”라며 영상 편지를 띄우는가 하면, 신부에게 바치는 세레나데로 로맨틱한 무대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런 가운데 ‘리턴즈!’는 TOP6와 즉석 댄스 배틀을 벌인다. 지난 방송에 이어 돌아온 정동하의 ‘원더걸스-텔미’부터 정유지의 ‘트와이스-TT’까지 풍성한 볼거리로 기선제압에 들어간다. 이에 질세라 TOP6도 화려한 춤사위를 자랑한다. 임영웅의 화려한 셔플댄스로 시작해 장민호는 그때 그 시절 유비스의 칼군무를 선보인다. 막상막하 광란의 댄스 대결의 승자는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임영웅vs정동하’ 사제지간의 리벤지 매치가 이루어진다. 지난 대결에서 100점 대 99점으로, 단 1점 차이로 패배했던 정동하가 이번에는 꼭 이기겠다는 일념으로 초고음 곡을 선곡한다. 반면 임영웅은 정통 발라드 김범수의 ‘끝사랑’으로 다시 한번 승리를 노린다. 사제지간의 리벤지 매치 결과는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