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게시판 상세 – 제목, 등록일, 조회수, 작성자의 정보와 인쇄, 공유, 내용, 첨부파일 제공
[건강한 집] 47회 - 2021년 6월 28일 월요일 저녁 7시

2021.06.28

  • 페이스북
  • 트위터

<건강한 집>


방송일시 : 2021년 6월 28일 월요일 저녁 7시 / 47회



이번 주 <건강한 집>에는 '원조 하이틴스타' 이창훈과 그의 17살 연하 미모의 아내 김미정이 출연한다. 이창훈, 김미정 부부의 나잇살 다이어트와 온 가족 면역력 관리 비법이 공개된다.


이창훈, 김미정 부부는 연예계 대표 '몸짱 부부'다. 이창훈은 50대 중반의 나이에 16주 만에 16kg을 감량해 완벽한 식스팩 몸매로 변신에 성공했다. 아내 또한 꾸준한 관리로 20대 못지않은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


이렇게 건강관리를 철저히 하는 부부가 <건강한 집>을 찾은 이유는 무엇일까. 바로 이창훈의 '장 건강' 때문이다. 평소 장이 예민한 편인 이창훈은 살이 찌면서 장 트러블이 심해져 고생을 했었다고. 문제는 장이 나빠지면서 살은 더 잘 찌고, 면역력도 떨어졌다는 것이다. 이뿐만 아니라, 아내 김미정 역시 40대를 앞두면서 전에 없던 군살이 붙어 '나잇살' 때문에 걱정이라는데, 게다가 6학년인 딸은 아토피가 있어 온 가족이 면역력 관리와 몸매 관리를 위해 장 건강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한다.   


그렇다면 장과 면역력의 관계는 무엇일까. 장은 몸의 면역세포는 70% 이상이 몰려있는 인체 최대 면역기관으로, 장이 망가지면 면역력이 약해져 각종 질병 도미노의 시발점이 될 수 있다. 따라서 면역력 강화와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장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건강한 집>에서는 이창훈 가족의 나잇살 다이어트와 온 가족 면역력 비법으로 현명하게 장 건강을 지키는 비법을 공개한다.


또한 모던하고 심플하게 꾸며놓은 이창훈 하우스도 공개된다. 엔틱하고 모던한 가구로 꾸민 거실에서 아내 김미정은 집의 '옥에 티'라면서 하나의 소품을 공개했다. 소품의 정체를 알고는 이창훈이 분노를 금치 못했는데, 과연 어떤 소품이기에 남편 이창훈이 분노를 한 것인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