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게시판 상세 – 제목, 등록일, 조회수, 작성자의 정보와 인쇄, 공유, 내용, 첨부파일 제공
[결혼작사 이혼작곡2] 7회 - 2021년 7월 3일 토요일 밤 9시

2021.07.05

  • 페이스북
  • 트위터

<결혼작사 이혼작곡2>


방송일시 : 2021년 7월 3일 토요일 밤 9시 / 7회



<결혼작사 이혼작곡2> 7월 3일 방송에서 피영(박주미)은, 승마장에서 유신(이태곤)과 젊은 여자가 같이 있는 모습을 목격했다는 해륜(전노민)의 말을 시은(전수경)에게 전해 듣는다. 피영은 승마장에 갔다 늦게 들어온다는 유신의 전화를 받고, 승마장을 향해 차를 돌린다. 그동안 유신이 했던 말들과 행동을 떠올리며 의심은 꼬리를 물고, 긴장된 마음으로 운전하는 피영은 마침내 남편의 비밀을 향해 다가간다.


한편 결혼식 준비에 바쁜 해륜과 가빈(임혜영)은 한복도 고르고, 결혼식 축가에 대한 이야기도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향기(전혜원)는 대학을 합격하고 동시통역사의 꿈을 꾸게 되며, 시은과 우람(임한빈)은 향기의 합격을 축하해 준다. 해륜은 향기의 합격 소식에 집 앞으로 찾아오고, 향기에게 통장을 내밀지만 향기는 결혼비용에 보태서 쓰라는 말을 남기며 거절한다. 결국 시은은 우람에게 조심스럽게 해륜의 결혼 소식과 결혼 상대에 대해 알려주고, 우람은 실망하는 기색을 감추지 못한다.


문호(김응수)를 떠나 크루즈 여행을 하던 예정(이종남)은 송원(이민영)의 집으로 돌아온다. 그 사이 어느새 불러온 송원의 배를 보며 안심하는 예정은 송원과 함께 산부인과 검진을 가기로 하며, 송원의 집에 머무르기로 한다. 송원은 몰래 문호에게 전화해 예정의 행방을 알리고, 문호는 한달음에 서울로 달려온다. 송원이 자리를 비켜 준 사이, 문호는 송원이 충고했던 것처럼 예정 앞에서 무릎을 꿇고 울며 진심으로 사과를 한다.


산부인과 검진을 마치고 나온 송원과 문호, 예정 세 사람은 함께 식당으로 향한다. 그곳에서 세 사람은 우연히 사현(성훈)과 마주치게 되고, 결국 네 사람은 함께 식사를 하게 된다. 그리고 그곳에는 또 다른 우연이 기다리고 있었다. 친구들과의 모임으로 같은 식당을 가게 된 혜령(이가령)은 그곳에서 마주 앉아 식사를 하고 있는 네 사람을 목격하고, 마침내 사현의 불륜녀와 마주하고 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