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게시판 상세 – 제목, 등록일, 조회수, 작성자의 정보와 인쇄, 공유, 내용, 첨부파일 제공
[와카남] 2회 - 2021년 7월 6일 화요일 밤 10시

2021.07.07

  • 페이스북
  • 트위터

<와카남>


방송일시 : 2021년 7월 6일 화요일 밤 10시 / 2회



이번 주 <와카남>에서는 이수영 회장의 화려한 미국 별장과 24시간이 모자란 LA 생활이 전격 공개된다.


이수영 회장이 미국에 있는 건물을 팔지 말지 고민 중인 가운데 그 고민을 말끔히 해결해 줄 해결사가 등장했다! 미국 현역 부동산 중개인이 들려주는 LA의 현 부동산 상황과, 회장님을 웃음 짓게 한 미국 별장의 현재 시세까지 낱낱이 공개된다.


한편 이수영 회장의 통 큰 건물 기부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한국 과학 기술의 발전을 위해 카이스트에 766억을 기부한 이수영 회장이 미국에서 처음으로 투자한 건물을 흔쾌히 기부했다고 전해 스튜디오를 깜짝 놀라게 했다. 명실상부 기부 여왕의 ‘억 단위 플렉스’가 공개된다.


특히 이수영 회장은 단위부터 남다른 월세 내역을 공개해 감탄을 자아냈다. 모두가 알아보는 ‘VVIP’ 이수영 회장이 가는 곳마다 인사 행렬이 끊이지 않아 스튜디오가 술렁였다. 심지어 월세 내역 확인을 위해 방문한 은행에서도 귀하신 몸 모시기에 열과 성을 다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수영 회장이 미국 정부를 상대로 월세 받는 건물의 주인이 된 사연도 공개된다.


이런 가운데 이수영 회장과 경기여고 동창들의 재회 현장이 공개된다. 오랜만에 미국을 찾은 이수영 회장을 만나기 위해 모두가 한자리에 모였다고 한다. 만남과 동시에 고등학생 시절로 돌아가 소녀 같은 매력을 뽐낸 ‘LA 시스터즈’의 미국 나들이가 펼쳐진다. 더불어 “걔는 살아있니?”라며 80대 할머니들의 아련하고도 웃픈(?) 첫사랑 스토리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명실상부 억 단위 건물 기부 여왕 이수영 회장의 LA 생활 첫 번째 이야기는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