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게시판 상세 – 제목, 등록일, 조회수, 작성자의 정보와 인쇄, 공유, 내용, 첨부파일 제공
[사랑의 콜센타] 63회 - 2021년 7월 8일 목요일 밤 10시

2021.07.08

  • 페이스북
  • 트위터

<사랑의 콜센타>


방송일시 : 2021년 7월 8일 목요일 밤 10시 / 63회



이번 주 <사랑의 콜센타>에서는 ‘강남6’의 강한 남자 특집이 펼쳐질 예정이다. 유현상, 조장혁, 오종혁, 아웃사이더, 배우 안세하, B1A4 산들까지 이른바 ‘강남6’가 <사랑의 콜센타>에 떴다! 귀신 잡는 해병대 오종혁부터 캐릭터가 강한 남자 배우 안세하까지, 각 분야의 강한 매력을 뽐내는 ‘강한 남자’들이 대결을 펼친다.


조장혁의 <꿈(조용필)>부터 임영웅 <나는 남자다(김장훈)>, 영탁 <사랑의 카우보이(고재근)>, 김희재 <상처(조용필)>, 산들 <만약에(조항조)> 등 남성미 제대로 보여주는 노래 대결이 펼쳐진다. 특히 임영웅은 강한 남자 포스 물씬 풍기는 점프 수트를 입고 등장해 여심을 자극했다. 탑6-강남6의 감미로운 유닛부터 요절복통 코믹 댄스까지 다채로운 남자들의 매력을 엿볼 수 있다. 임영웅과 포천 동문이라고 밝힌 백두산 출신 유현상은 “임영웅은 포천의 대표 산 왕방산 같은 존재”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평소 랩에 대한 열정을 보였던 정동원이 ‘MC 삐약이’로 정식 데뷔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정동원이 아웃사이더와 함께 빠른 랩으로 소문난 <외톨이> 듀엣 무대에 나선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아웃사이더에게 전혀 밀리지 않는 폭풍 래핑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정동원은 “다 같이 소리 질러”를 외칠 만큼 여유로운 모습을 보여 아웃사이더의 극찬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엄지 척!’ 유발하는 MC 삐약이의 활약상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런 가운데 배우 안세하가 대반전 가창력으로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 안세하는 마치 가수 임재범을 연상시키는 허스키하고 남성미 넘치는 목소리로 반전 가창력 뽐냈다. 오종혁, 안세하, 산들은 함께 준비한 유닛 대결에서 형형색색의 가발을 맞춰 쓰고 군무를 추며 매 무대를 진심으로 즐기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탑6와 강남6는 ‘강한 남자 메들리’로 강렬한 남성미를 뽐냈다. 조장혁의  <Change>, 영탁의 <자서전>, 이찬원의 <오빠차>, 장민호의 <사나이 눈물>에 이어 산들의 <상상더하기>까지 공개된다. 특히 이찬원은 <오빠차>를 부르며 자동차를 타고 무대에 등장해 주위를 깜짝 놀라게 했다. 걸그룹 노래부터 힙합, 락까지 각양각색 ‘강한 남자’의 매력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