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게시판 상세 – 제목, 등록일, 조회수, 작성자의 정보와 인쇄, 공유, 내용, 첨부파일 제공
[결혼작사 이혼작곡2] 9회 - 2021년 7월 10일 토요일 밤 9시

2021.07.12

  • 페이스북
  • 트위터

<결혼작사 이혼작곡2>


방송일시 : 2021년 7월 10일 토요일 밤 9시 / 9회



<결혼작사 이혼작곡2> 7월 10일 방송에서 아미(송지인) 병실에 회진을 들어온 유신(이태곤)은 중환자들 병상이 모자라 다른 병원으로 옮겨야 한다는 말을 전한다. 유신은 천연덕스럽게 아미에게 다시 한번 입원 상황을 만들면 미국에 있는 부모님께 연락할 거라는 농담까지 던지며 병실을 나오지만, 아미는 다른 병원으로 옮겨야 한다는 생각에 기분이 좋지 않다. 아미는 간호사에게 피영(박주미)의 병실이 어딘지 물어보고, 피영의 병실을 찾아 나선다.


한편 송원(이민영)은 친한 언니 창희의 부탁으로 중국어 과외를 소개받으러 나간 자리에서 서반(문성호)을 만난다. 식사를 함께 하는 세 사람. 송원은 서반이 ‘부혜령의 사랑과 추억과 음악’의 엔지니어라는 말을 듣고 놀라고, 서반은 일주일에 두 번씩의 저녁 과외를 제안하지만 송원은 거절한다. 창희가 SF전자 장남인 서반과 잘해보라고 부추기자 송원은 창희에게 자신의 임신 사실을 알린다.


송원과 가빈(임혜영)은 아미가 입원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가빈은 해륜(전노민)과 함께 아미의 병문안을 간다. 가빈은 아미에게 해륜을 소개하고, 해륜은 아미가 승마장에서 유신과 함께 있었던 여자라는 사실을 기억해 낸다. 가빈은 해륜에게 아미와 송원 모두 자신과 같은 처지임을 털어놓는다. 해륜은 시은(전수경)의 집에 굴비와 과일상자를 두고 가려다가 시은과 마주치게 되고, 시은은 유신의 불륜 사실을 다시 한번 확인하며, 불륜 상대가 가빈의 친구임을 알린다. 


한편 병실에서 눈을 뜬 피영은 유신의 불륜 사실을 실감하고 몸서리치며 분노하지만, 서향(이효춘)이 암 말기라는 사실을 듣고, 큰 충격을 받는다. 피영은 의식도 없이 산소 호흡기에 의존해 누워있는 서향을 죄책감 가득한 마음으로 지켜본다. 그리고 피영이 아프다는 소식에 유신의 병원으로 찾아온 혜령(이가령)과 시은은 유신으로부터 피영에 관한 충격적인 소식을 전해 듣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