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게시판 상세 – 제목, 등록일, 조회수, 작성자의 정보와 인쇄, 공유, 내용, 첨부파일 제공
[건강한 집] 49회 - 2021년 7월 12일 월요일 저녁 7시

2021.07.12

  • 페이스북
  • 트위터

<건강한 집>


방송일시 : 2021년 7월 12일 월요일 저녁 7시 / 49회



이번 주 <건강한 집>에는 ‘사랑과 전쟁’, ‘비켜라 운명아’, ‘불새 2020’ 등 일일극과 미니시리즈에서 신스틸러로 활약하는 명품 배우 양혜진이 출연해 잠복염증 박멸 비법과 500평 대저택을 공개한다.


양혜진이 건강한 집을 찾은 이유는 몸에 나타난 이상 신호 때문이다. 양혜진은 고지혈증은 물론 허리 디스크 협착, 좌골신경통, 만성 식도염 등으로 고생한 이야기를 털어놓았다. 그녀는 본인이 겪었던 질환들이 공통적으로 염증 관리가 필요하다는 것을 깨닫고 염증 관리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본인만의 방법으로 건강관리를 열심히 하고 있지만, 제대로 된 방법인지 검증을 받기 위해 건강한 집을 찾았다는 양혜진. 양혜진의 염증 박멸하는 건강 비법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염증은 만병의 근원이라 불리며 중년의 건강을 위협한다. 중년이 되면 발생하는 고혈압, 고지혈증, 고혈당을 비롯해 관절통, 근육통, 생명을 위협하는 심뇌혈관질환 모두 염증과 관련이 있다. 수개월에서 수년간 몸속에 숨어 살면서 잔불처럼 꺼지지 않고 서서히 혈관을 타고 머리부터 발끝까지 전신으로 퍼져 나가는 잠복염증을 박멸해야 한다. 전신으로 퍼진 잠복염증은 노화를 가속화하고 면역 반응을 지나치게 활성화해 면역계를 교란하고, 세포를 손상하고 장기를 무력화하며 온갖 질환을 유발하고 끝내는 수명도 단축한다. 따라서 고혈압, 당뇨병, 지긋지긋한 관절통을 없애고 전신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는 반드시 잠복염증을 뿌리 뽑아야 한다. 전신을 공격하는 잠복염증 박멸 비법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양혜진의 500평 대저택도 공개된다. 이날 양혜진 하우스를 찾은 건강 집사 조영구는 대문부터 시작해 수목원 같은 정원, 연못, 미니 폭포 등등 연신 감탄사를 쏟아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양혜진의 건강 식단으로 장어국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장어국을 처음 맛본 건강 집사 조영구는 생전 처음 느껴보는 맛이라고 표현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조영구를 감탄시킨 양혜진 표 장어국의 특급 레시피와 역대급 럭셔리 하우스가 방송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