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게시판 상세 – 제목, 등록일, 조회수, 작성자의 정보와 인쇄, 공유, 내용, 첨부파일 제공
[와카남] 3회 - 2021년 7월 13일 화요일 밤 10시

2021.07.13

  • 페이스북
  • 트위터

<와카남>


방송일시 : 2021년 7월 13일 화요일 밤 10시 / 3회



이번 주 <와카남>에서는 지난주 100억 대를 호가하는 집값에 좌절한 희쓴 부부가 이번엔 한옥을 찾았다! 도심 속 옛 정취 가득한 100년 전통 한옥으로 향한 희쓴네. 전통과 개성을 모두 잡은 운치 가득 한옥 집이 공개된다.


또한 전세 만기를 앞둔 홍현희-제이쓴 부부가 일명 ‘청약의 신’으로 불리는 청약 전문가를 만나 상담을 받는 모습이 펼쳐진다. 특히 희쓴 부부가 만난 청약 전문가는 청약 강의로 무려 1천 명 이상을 청약 당첨에 성공시킨 ‘금손 of 금손 전문가’로 알려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청약 점수 17점에 절망한 희쓴 부부에게도 한줄기 희망의 빛이 내렸다. 통장이 없어도 청약이 가능하다는데. 내 집 마련이 간절한 이들에게 필수인 ‘이것’이 공개된다. 이어서 청약 당첨 확률 10배로 끌어올리는 비법과, 베테랑 청약 전문가가 콕 집어준 희쓴 부부를 위한 청약 추천지 TOP3까지 아낌없이 공개된다. 청약 추천지 TOP3가 공개되자 희쓴 부부는 물론 스튜디오까지 술렁였다는 후문이다. 이뿐만 아니라 청약 전문가는 “2021년은 홍현희 운수대통의 해!”라며 대박을 위해서는 부동산 명의를 모두 홍현희 이름으로 해야 한다고 전했다. 희쓴 부부가 청약 상담 받는 도중 소름 돋은 사연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가수 팀의 마음을 사로잡은 미모의 인플루언서 사업가 아내와 그들의 심플+모던한 인테리어 끝판왕 신혼집이 최초 공개된다. 신혼부부답게 달달한 모닝 허그로 하루를 시작한다는데. 민소매 차림으로 분리수거 하고 빨래, 요리까지 척척 해내는 ‘만능 살림꾼’ 팀의 모습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