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게시판 상세 – 제목, 등록일, 조회수, 작성자의 정보와 인쇄, 공유, 내용, 첨부파일 제공
[건강한 집] 50회 - 2021년 7월 19일 월요일 저녁 7시

2021.07.19

  • 페이스북
  • 트위터

<건강한 집>


방송일시 : 2021년 7월 19일 월요일 저녁 7시 / 50회



이번 주 <건강한 집>에는 ‘뿌리 깊은 나무’, ‘이산’, ‘한강수타령’ 등 사극과 현대극을 넘나들며 열연을 펼친 명품 배우 한인수와 그의 아내가 출연해 면역력과 혈관 건강을 지키는 건강 비법을 공개한다.


애처가로 유명한 한인수에게 MC 조영구는 “50년을 살았으면 여전히 좋은가?”라며 짓궂은 질문을 던졌다. 한인수는 이에 대한 답으로 “좋은 건 여전하다”며 즉석에서 아내에게 “사랑합니다”라고 고백하며 애정을 뽐내 모두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언제나 변함없는 모습으로 건강 고민조차 없을 것 같은 한인수지만, 50대 중반을 넘기고 나서부터 면역력 저하를 체감했다고 고백했다. 그는 15년 전 새벽, 극심한 어지러움으로 응급실에 실려 갔던 사연을 전했다. 한인수의 아내 황선애 역시 극심한 갱년기를 보내던 중 당뇨와 고혈압이 찾아와 부부가 함께 면역력과 혈관 건강에 대한 고민이 크다고 밝혔다.


특히나 외출이 제한된 요즘 당뇨, 고혈압 등 혈관 질환자는 세균, 바이러스 및 질병에 대한 방어력이 떨어져 온실 면역에 빠질 수 있으며, 혈관질환이 심화될 가능성이 높다. 이날 방송에서는 한인수 부부의 평소 식습관부터 운동법을 공개하고 면역력은 물론 혈관 건강까지 사수한 비법이 모두 공개된다.


한편, 15년째 거주 중인 한인수 부부의 3층 전원주택도 공개된다. 부부가 함께 가꾼 마당 정원부터 일몰이 일품인 2층 한강 뷰까지 공개된다. 또한 <건강한 집> 사상 최초 북한까지 보이는 3층 뷰를 공개해 이목을 끈다. 이를 본 MC 설수진은 “<건강한 집>에서 전망 좋은 집들을 꽤 많이 만나봤는데, 북한 뷰는 최초!”라며 감탄을 연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