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게시판 상세 – 제목, 등록일, 조회수, 작성자의 정보와 인쇄, 공유, 내용, 첨부파일 제공
[사랑의 콜센타] 65회 - 2021년 7월 22일 목요일 밤 10시

2021.07.22

  • 페이스북
  • 트위터

<사랑의 콜센타>


방송일시 : 2021년 7월 22일 목요일 밤 10시 / 65회



이번 주 <사랑의 콜센타>에서는 ‘매운맛 좀 볼래?’ 특집이 펼쳐질 예정이다. 신신애, 현영, 진주, 왁스, 제아, 퀸와사비까지 눈과 귀를 얼얼하게 만들어 줄 화통한 여자들이 총출동한다. 매운 입담의 소유자 현영, 저세상 텐션 신신애, 답답한 속 뻥 뚫어주는 매콤 가창력 진주까지! 각 분야의 센 언니들, 일명 ‘캡사이신6’가 공개된다.


화끈한 맛 제대로 보여주러 온 캡6의 거친 무대가 공개된다. 퀸 와사비의 <애송이(렉시)>부터, 진주 <난 널 사랑해(신효범)>, 왁스 <바라볼 수 없는 그대(양수경)>까지 공개된다. 이에 질세라 탑6의 매운맛 가득한 무대도 공개된다. 장민호 <나그네(조승구)>, 이찬원 <텍사스 룸바(송민준(윤희상ver))>, 영탁 <아주 오래된 연인들(015B)>등 화끈한 대결이 펼쳐진다.


특히 눈빛+텐션+고음 완벽한 삼박자를 자랑하는 제아의 <식스센스(브라운아이드걸스)> 무대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제아의 등장에 한껏 텐션 오른 희재가 갑작스레 무대로 난입하는데. 제아&희재의 완벽 콜라보 무대는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매운 누나들 잡는 ‘히어로 영웅’이 등장한다. 선글라스와 가죽 재킷을 풀 장착하고 상남자로 변신해 심장 폭격한 임영웅의 무대가 공개된다. 매운맛 누나들은 승부를 잊고 임영웅의 무대에 푹 빠져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어서 가창력으로 더위 날리는 제아&진주의 스페셜 무대가 공개된다.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에 탑6 모두 정신이 혼미해졌다는데. 영탁은 ‘엄지척’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시원한 가창력을 자랑하는 제아의 <배반의 장미(엄정화)>부터, 성량 폭발하는 진주의 <손대지마(에일리)>까지 매운맛의 향연이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