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게시판 상세 – 제목, 등록일, 조회수, 작성자의 정보와 인쇄, 공유, 내용, 첨부파일 제공
[결혼작사 이혼작곡2] 13회 - 2021년 7월 24일 토요일 밤 9시

2021.07.26

  • 페이스북
  • 트위터

<결혼작사 이혼작곡2>


방송일시 : 2021년 7월 24일 토요일 밤 9시 / 13회



<결혼작사 이혼작곡2> 7월 24일 방송에서 동미(김보연)와 함께 골프장에 온 피영(박주미)은 우연히 서반(문성호)과 마주치고, 그에게 자신이 이혼했음을 알린다. 피영의 깜짝 고백에 서반은 놀란다. 동미는 이혼 사실을 굳이 왜 알리냐며 나무라지만 피영은 담담하게 숨길 일이 아니라고 대답한다. 그러던 중 두 사람은 골프장의 카페 안에서 문호(김응수), 예정(이종남)과 마주친다. 동미는 문호에게 보내준 보약을 잘 먹었다고 다정하게 인사를 건네지만 예전과 달리 냉랭한 문호의 태도에 당황하여 황급히 자리를 빠져나온다. 예정은 그런 문호의 모습이 싫지 않은 듯 웃음을 보인다.


한편 사현(성훈)과 혜령(이가령)은 영화관으로 데이트를 나온다. 영화 시간을 기다리던 혜령은 갑자기 영화를 보지 말고 시가에 내려가자고 사현에게 말한다. 문호네 집으로 온 혜령과 사현은 서로의 근황을 전하고, 혜령은 사현, 문호, 예정에게 깜짝 발표를 한다.


피영은 시은(전수경)과 혜령을 불러 와인을 마신다. 취기가 오른 피영은 시은과 혜령에게 자신의 이혼 소식을 전한다. 유신(이태곤)의 불륜으로 인해 이혼하게 되었다는 피영의 말에 놀라는 혜령. 시은은 자식들까지 등지고 이혼을 원했던 해륜(전노민)을 원망했기에 지아(박서경)를 봐서라도 이혼을 다시 한 번 생각해 보라고 조언한다. 그러면서 시은은 해륜의 불륜 상대가 뮤지컬 배우 남가빈(임혜영)이라는 사실을 밝힌다. 같은 아픔을 겪고 있다는 사실을 공유하게 된 세 여자는 서로의 속마음을 털어놓으면서 서로를 위로하고, 또 위로받는다.


그러던 중 피영은 아미(송지인)에게 만나고 싶다는 연락을 받고, 마침내 두 사람은 단둘이 마주 앉는다. 한편 동미는 유신의 건강 상태가 좋아 보이지 않는다며 유신의 집으로 들어가겠다고 피영에게 말한다. 짐을 싸서 유신의 집으로 들이닥친 동미는 아미와 함께 있는 유신을 보고 다시 한 번 분노에 휩싸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