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게시판 상세 – 제목, 등록일, 조회수, 작성자의 정보와 인쇄, 공유, 내용, 첨부파일 제공
[기적의 습관] 95회 - 2021년 9월 7일 화요일 저녁 7시

2021.09.07

  • 페이스북
  • 트위터

<기적의 습관>


방송일시 : 2021년 9월 7일 화요일 저녁 7시 / 95회



▶ 원조 매력녀 오솔미의 건강한 일상 대공개!
드라마 ‘내일은 사랑’에서 이병헌, 고소영, 박소현과 나란히 호흡을 맞춘 ‘원조 매력녀’ 배우 오솔미가 <기적의 습관>을 찾았다. 오솔미의 건강한 취미생활이 공개된다.
오솔미는 생활체육지도자, 모터보트 1급, 인명구조사, 수상스키, 요가, 스쿠버다이빙 등 레포츠 관련 자격증을 여러 개 취득하며 연예계 대표 ‘취미 부자’로도 알려져 있다. 나이가 무색한 동안 얼굴과 다부진 몸매의 오솔미에게 최근 새로운 취미가 생겼다는데.
취미 활동을 위해 채비를 마친 오솔미. 의문의 훈남(?)이 오이도역으로 그녀를 마중 나와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의 정체는 바로 패러글라이딩 동호회에서 함께 활동 중인 회원이었다. 단둘이 차를 타고 이동하며 오솔미는 자신의 연애관에 대한 진솔한 대화를 나눴다.
어느덧 오솔미는 패러글라이딩 활공장에 도착해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패러글라이딩에 성공한 오솔미는 아름다운 서해 바다의 풍경과 바람을 즐겨 보는 이로 하여금 부러움을 자아냈다. 취미 부자 오솔미의 연애와 인생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는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충격! ‘이것’이 오솔미의 다이어트를 방해하고 있었다?
오솔미는 “평소 건강을 위해 운동은 물론, 식습관까지 철저하게 관리한다”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오솔미는 몸매 관리를 위해 일상적으로 ‘허벅지 운동’에 힘쓰고 있다고 전했다.
하지만 오솔미도 피해 갈 수 없는 참견 닥터진의 매서운 지적이 이어졌다. 바로 평소 몸매 관리를 위해 ‘제로 칼로리 음료’를 마시는 것이다. 칼로리 섭취를 제한하기 위해 마셨던 ‘제로 칼로리 음료’가 오히려 살을 찌울 수도 있다는 이야기에 오솔미는 경악을 금치 못했다. 참견 닥터진은 장기적인 제로 칼로리 음료의 섭취가 장 건강을 망가트려 면역력까지 떨어트릴 수 있다고 경고했다.
여전히 늘씬함을 유지하고 있는 미녀 배우 오솔미의 다이어트 비법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