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게시판 상세 – 제목, 등록일, 조회수, 작성자의 정보와 인쇄, 공유, 내용, 첨부파일 제공
[사랑의 콜센타] 70회 - 2021년 9월 9일 목요일 밤 10시

2021.09.09

  • 페이스북
  • 트위터

<사랑의 콜센타>


방송일시 : 2021년 9월 9일 목요일 밤 10시 / 70회



이번 주 <사랑의 콜센타>에서는 일명 ‘청춘6’와 함께 청춘으로 떠나는 ‘우리의 청춘’ 특집이 방송된다. 김경록, 정재욱, 배우 정태우, 김형중, 배우 김정현, 박남정이 ‘청춘6’로 등장해 탑6와 함께 청춘 시간여행을 떠난다.


90년대 하이틴 스타, 배우 김정현이 등장곡으로 ‘나훈아-테스형’을 선곡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 등장 무대부터 심상치 않은 김정현은 트로트와 떼려야 뗄 수 없는 깊은 인연이 있다고 전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탑6에게 긴장과 설렘을 동시에 선사한 김정현과 트로트의 인연이 공개된다.


한편, 변치 않는 ‘한국의 마이클 잭슨’ 박남정의 무대도 빼놓을 수 없다. 등장부터 댄서를 대동한 박남정은 세월을 잊게 하는 퍼포먼스를 선보였는데, 무대 도중 댄서들이 점점 늘어나 모두가 깜짝 놀랐다. 시선을 강탈하는 객원 댄서들의 정체와, MC 붐에 이어 탑6까지 박남정의 백업댄서로 나서게 만든 무대가 공개된다.


이어서, 청춘으로 떠나는 시간 여행을 위해 탑6와 청춘6가 함께 준비한 메들리의 향연도 펼쳐진다. 탑6는 단체무대를 방불케 하는 신나는 메들리를 선보이며 모든 열정을 불태웠다는 후문이다. 의자도 포기하고 바닥에 털썩 앉아 감상하게 만든 무대가 공개된다.


또한, 청춘6의 김경록은 노래 도중 노래방 마스터의 공격을 받고 때아닌 ‘웃음 참기 모드’에 돌입하는데. 과연 김경록은 노래방 마스터의 공격에도 완창에 성공하게 될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노래방 마스터의 만행(?)을 이기지 못하고 불만이 폭주하는 상황에 이르게 된다. 모두가 입을 모아 “마스터 마음에 안 들어. 너 몇 살(?)이야?”라며 노래방 마스터를 향한 비난을 쏟아낸다. 촬영장을 역대급 위기 상황까지 몰고 간 노래방 마스터의 만행은 무엇인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