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게시판 상세 – 제목, 등록일, 조회수, 작성자의 정보와 인쇄, 공유, 내용, 첨부파일 제공
[마이웨이] 261회 - 2021년 9월 12일 일요일 밤 9시

2021.09.13

  • 페이스북
  • 트위터

<스타다큐 마이웨이>


방송일시 : 2021년 9월 12일 일요일 밤 9시 / 261회



이번 주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는 70년대 꽃미남의 아이콘이자, 현재는 ‘국민 배우’로 자리 잡은 배우 노주현의 인생 이야기를 공개한다.


1968년 TBC 5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노주현은 멜로드라마 단골 남자 주인공으로 활약하며 당시 최고의 꽃미남 배우로 불렸다. 마흔을 넘긴 이후부터는 높은 지위에 있는 배역을 주로 연기하며 점잖은 이미지로 자리매김했고, 최근에는 성황리에 종영한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에 출연하며 변함없는 연기 실력을 입증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배우이자 가장으로서의 노주현은 물론, 그의 특별한 인연들부터 손자 강래현 군과의 데이트 현장까지 전격 공개된다.


▶애견인 할아버지와 손자가 함께하는 보호소 데이트
평소 연예계에서 소문난 애견인으로 통하는 노주현과, 그를 닮아 남다른 동물 사랑을 자랑한다는 손자 강래현 군의 유기 동물 봉사 활동 현장이 공개된다. 특히 노주현은 봉사 활동을 마친 후, 고생한 손자를 위해 직접 스파게티까지 만들었다는데. 면까지 태워버리며 시작부터 험난했던 요리 과정도 공개된다.


▶노주현의 화려한 연예계 인맥 대공개
한편, 데뷔한 지 오랜 시간이 흐른 만큼 소중한 인연도 많다는 노주현의 화려한 인맥도 살펴볼 수 있다. 노주현과 50년이 넘는 우정을 맺어온 ‘방부제 미모’의 소유자, 배우 김창숙과의 만남이 공개된다. 김창숙은 1968년 TBC 공채 탤런트 동기로, 노주현의 연기 인생을 가장 오랫동안 지켜본 인물이기도 하다. 오랜만에 재회한 두 사람은 그동안의 공백이 무색하게, 금세 옛 추억으로 빠져들며 이야기꽃을 피웠다.


또한, 노주현의 또 다른 인연, 전원주와 백수련과의 사이다 토크 현장도 이어진다. 전원주와 백수련이 밝히는 故여운계와 노주현을 둘러싼 충격 일화도 들어볼 수 있다. 성별과 나이를 불문한 ‘연예계 마당발’ 노주현의 특급 인연들이 대거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