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게시판 상세 – 제목, 등록일, 조회수, 작성자의 정보와 인쇄, 공유, 내용, 첨부파일 제공
[기적의 습관] 96회 - 2021년 9월 14일 화요일 저녁 7시

2021.09.14

  • 페이스북
  • 트위터

<기적의 습관>


방송일시 : 2021년 9월 14일 화요일 저녁 7시 / 96회



▶ 예능 대세 팽현숙, 최양락 없이도 ‘잘 먹고 잘 사는’ 일상 공개!
화려한 입담으로 전성기를 맞이한 개그우먼 팽현숙이 <기적의 습관>을 방문한다. 팽현숙의 웃음만발 일상이 공개된다.
이른 아침부터 부지런히 식사 준비에 나선 팽현숙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된다. 한식, 일식, 중식, 양식 등 조리 자격증만 여러 개라는 팽현숙! 수많은 음식 장사 경험으로 다져진 요리 실력을 제대로 뽐내기 시작한다. 후다닥 오삼불고기를 볶아내고 미니 가마솥에 밥을 짓고, 각종 쌈 채소는 물론, 냉장고 속 반찬까지 끊임없이 꺼내놓는다. 아침부터 손님이라도 초대했나 싶었으나, 화려한 밥상 앞에 앉는 사람은 팽현숙 단 한 사람! 그야말로 상다리 부러질 정도인 팽현숙의 ‘혼밥’ 한 상이 공개된다.
그런데, 쌈을 하나씩 싸먹을 때마다 빠지지 않고 들어가는 생마늘에 참견 닥터진의 지적이 이어졌다. 마늘의 효능을 제대로 보기 위해선 마늘을 다져먹어야 한다는 것이다. 과연 통마늘과 다진 마늘에는 어떤 차이점 있을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팽현숙과 개그우먼 김현영, 생애 첫 ‘차박’ 여행에 나서다?!
한편, 개그우먼 김현영이 팽현숙의 집을 방문했다. 반찬을 얻으러 왔다는 귀여운 후배의 요청에 반찬을 챙겨주고서는, 갑작스레 슈퍼 카(?!)를 타고 ‘차박 여행(차에서 숙박하는 여행)’을 떠나자며 제안에 나선다. 기대감을 가득 안고 따라나선 김현영이 마주한 것은 다름 아닌 연식 있어 보이는 승합차였다. 실망스러움도 잠시, 도로 옆으로 펼쳐지는 청평호의 풍경에 두 사람은 제대로 여행 기분을 낸다.
야심찬 출발과는 달리, 캠핑장에 도착하니 어색한 분위기가 맴돈다. 사실 두 사람은 ‘차박’은커녕 캠핑 자체가 처음이었던 것이다. 냉랭한 분위기를 만회하기 위한 ‘요리 고수’ 팽현숙의 깜짝 요리 교실이 펼쳐진다. 팽현숙의 손맛이 제대로 담긴 캠핑 밥상이 완성된다.
식사를 마치고 나서는 두 사람의 미니 토크쇼가 열린다. 팽현숙은 “결혼과 함께 긴 공백이 찾아왔고, 연이어 사업에 실패하며 인생의 쓴맛을 제대로 봤다”라고 그간의 속마음을 털어놓는다. 그러나 중년이 된 지금, 뜻하지 않게 전성기를 맞이한 후, 새로운 사업 도전까지 앞두고 있다고 덧붙였다. 두 사람의 속마음까지 확인할 수 있는 유쾌한 ‘차박’ 여행기는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