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게시판 상세 – 제목, 등록일, 조회수, 작성자의 정보와 인쇄, 공유, 내용, 첨부파일 제공
[사랑의 콜센타] 71회 - 2021년 9월 16일 목요일 밤 10시

2021.09.16

  • 페이스북
  • 트위터

<사랑의 콜센타>


방송일시 : 2021년 9월 16일 목요일 밤 10시 / 71회



이번 주 <사랑의 콜센타>에서는 늦여름 더위를 물리치기 위한 ‘한여름 밤의 COOL서트’ 특집이 방송된다. 늦더위를 책임질 가요계의 ‘파워 냉방’ 스타들, 일명 쿨6가 떴다! 김지현, 그룹 인디고의 곽승남, 서인영, 나르샤, 루나, 제이미까지 늦더위를 날려줄 쿨한 스타들이 총출동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떠나간 여름이 아쉬운 자들을 위해 ‘방구석 방캉스’를 준비했다! 오프닝부터 썸머 댄싱퀸들이 연이어 등장하며 현장 분위기가 달아오른다. 한껏 흥이 오른 ‘트롯 댄싱킹’ 김희재가 백업 댄서를 자처하며 의욕 넘치는 모습을 보이고, 브라운아이드걸스, 쥬얼리, 에프엑스의 안무까지 섭렵한 김희재의 온몸을 불사른 댄스 무대가 공개된다. 김희재의 딱딱 맞는 ‘칼각’ 군무에 모두가 입을 다물지 못하고, 이를 본 장민호가 “희재는 혹시 따로 계약된 게 있는 거예요?”라고 의문을 표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브라운아이드걸스 나르샤와 에프엑스 루나가 함께 준비한 ‘진짜’ 뮤지컬 무대도 공개될 예정이다. 뮤지컬보다 더 뮤지컬 같은 공연으로 감동을 더한다. 과연 나르샤&루나에 맞설 탑6 유닛은 누구일지 궁금증이 커지는 가운데, 예상을 뒤엎은 ‘반전 선곡’으로 대항한 탑6 멤버가 있어 장내가 술렁인다. 과연 누가 어떤 무대를 선보이게 될지는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런 가운데, 공중파 오디션 우승자 출신이자 현재는 글로벌 아티스트로 거듭난 제이미의 화려한 무대도 엿볼 수 있다. 대결에 강한 제이미가 대결 직전 탑6의 정동원에게 지원을 요청에 눈길을 끈다. 한편, ‘MZ 세대’ 제이미의 당돌한 모습에 출연진들은 당황함을 감추지 못했다는데. 베테랑 MC 김성주까지 당황하게 만든 사연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90년대를 사로잡던 룰라의 메인보컬 김지현이 활동 당시 온몸에 시퍼런 멍이 끊이질 않았다고 고백해 모두를 충격에 빠뜨렸다. 과연 90년대 김지현에게는 어떤 일이 일어났을지, 멍에 얽힌 사연도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