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게시판 상세 – 제목, 등록일, 조회수, 작성자의 정보와 인쇄, 공유, 내용, 첨부파일 제공
[와카남] 14회 - 2021년 9월 28일 화요일 밤 10시

2021.09.28

  • 페이스북
  • 트위터

<와카남>


방송일시 : 2021년 9월 28일 화요일 밤 10시 / 14회



이번 주 <와카남>에서는 홍준표 의원과 그의 아내 이순삼이 출연해 결혼 40년 차 부부의 일상을 최초 공개한다.


거침없는 ‘사이다’ 화법으로 MZ 세대에게 많은 지지를 받고 있는 홍준표 의원이 <와카남>에 등장했다. 평소 가차 없는 직언으로 ‘홍카콜라’라고 불리는 것과는 달리, 가정 내에서는 꿀이 뚝뚝 떨어지는 사랑꾼이라고. 홍준표는 아내와 함께 저녁을 준비하는가 하면, 서프라이즈 이벤트로 아내에게 꽃 선물을 하는 등 ‘반전 로맨티스트’의 자태를 드러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홍준표의 카리스마 무장해제한 모습과, 아내 이순삼과의 소소한 일상 라이프가 공개된다.


한편, 이번 주 방송에서는 ‘홍준표 하우스’가 최초 공개된다. 홍준표 의원 부부는 각 방 대신 ‘각 침대’를 쓴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는데, 부부의 침실에 침대가 2개인 이유는 과연 무엇인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홍준표 의원 부부와 사랑스러운 반려견 ‘순금이’가 함께하는 평화로운 일상도 확인할 수 있다.


무엇보다 홍준표 부부의 흥미진진한 연애 스토리가 공개돼 시선을 집중시켰다. 홍준표 의원은 20대 시절 아내에게 첫눈에 반해 ‘돌직구 프로포즈’를 날렸던 이야기와, 장인어른이 두 사람의 결혼을 강력하게 반대했던 이야기를 전해 귀를 기울이게 했다. 이어서 “아내 이순삼에게 첫눈에 반했던 특별한 이유가 있다”고 밝혀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는데, 자세한 이야기는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홍준표 의원의 가난했던 어린 시절 이야기도 엿들을 수 있다. 홍준표 의원은 어린 시절 극심한 가난에 시달리며 수돗물로 배를 채울 수밖에 없었다며 “대학생 시절 몸무게는 48kg, 허리 사이즈는 28인치에 불과했다”라고 전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홍준표 의원의 어려웠던 과거 이야기가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