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게시판 상세 – 제목, 등록일, 조회수, 작성자의 정보와 인쇄, 공유, 내용, 첨부파일 제공
[퍼펙트라이프] 77회 - 2021년 12월 22일 수요일 밤 8시

2021.12.22

  • 페이스북
  • 트위터

<퍼펙트라이프>


방송일시 : 2021년 12월 22일 수요일 밤 8시 / 77회



이번 주 <퍼펙트라이프>에는 대한민국 대표 감성 듀오 유리상자의 멤버 이세준이 출연해 붕어빵 두 아들의 육아는 물론, 아침부터 새벽까지 일로 바쁜 하루 일상을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네이버 나우 라디오 <그때 in 가요> DJ부터 작가, 피디 역할까지 일인 다역을 소화하며 청취자와 직접 댓글로 소통하고, 기타를 치며 노래를 불러주는 등 열정 가득한 DJ의 모습을 보인 이세준은 라디오 진행 중 틈틈이 어깨 스트레칭을 해 눈길을 끌었다. 한동안 오십견 때문에 고생했다는 이세준은 “정형외과 의사이신 장인어른이 알려준 스트레칭을 하니 오십견이 안 온다”며 우등생 사위의 면모를 보였다. 이에 MC 홍경민은 “장인어른이 운동을 절대 안 하는 이세준을 살리신 거다”며 감탄했다.


이어 6살, 3살인 두 아들과 재밌게 놀아주기 위해 뭐든지 배우는 워킹 대디로서의 모습을 보인 이세준은 박스 장난감 만드는 법을 배우기 위해 직접 선생님을 초빙하는 열정을 보였다. 그가 초빙한 선생님은 자격증만 5개인 ‘육아 마스터’ 개그맨 문용현이었다. 이세준은 “늘 아이들과 어떻게 재밌게 놀아줄까 고민하다가 이거다 싶었다”며 박스 장난감 만드는 비법 전수를 부탁했다. 하지만 이세준은 마이너스의 손(?)을 자랑하며 시작부터 실수를 해 스승 문용현을 당황케 했다.


무엇보다 평소 서프라이즈 놀이를 즐기는 이세준은 첫째 강우의 하원길부터 시작된 서프라이즈 예고에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아빠가 직접 만든 박스 장난감을 보고 돌고래 함성을 자아낸 붕어빵 두 아들과 열정만(?) 가득했던 나머지 영혼이 빠져나간 저질 체력 이세준의 육아 현장이 방송 최초로 공개된다.


이뿐만 아니라 이세준은 고등학생 때부터 팬이었던 영어 통역사 아내와의 첫 만남을 회상한다. 이세준은 아내랑 결혼하고, 7년 반 만에 선물처럼 찾아온 첫째 강우의 출산 날 “아내와 같이 힘주다가 눈에 실핏줄이 다 터졌었다”며 사랑꾼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그러면서 “아내와 만난 지 17년 됐는데 한 번도 안 싸웠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절친인 MC 홍경민은 “가면을 벗고 좀 솔직해지면 좋겠다”며 못마땅해했고, 패널 이성미는 “와이프가 말을 안 해요?”라며 믿기 힘든 표정을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세준은 늦은 시간에도 집이 아닌 연습실로 향한다. 코로나로 약 2년 만의 연말 콘서트 준비가 한창인 유리상자 멤버 박승화를 포함해 세션들과 변함없는 호흡을 자랑하는 연습 현장은 방송을 통해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