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동원아 여행가자] 1회 - 2022년 5월 2일 월요일 밤 10시

2022.05.02
<동원아 여행가자>

방송일시 : 2022년 5월 2일 월요일 밤 10시 / 1회 


TV CHOSUN '미스터트롯'이 낳은 '국민 파트너즈' 장민호, 정동원의 리얼 우정여행기 <동원아 여행가자>가 5월 2일 월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두 남자의 '사나이 여행'이 시작된다. 

'모험파' 정동원과 '힐링파' 장민호가 '극과 극' 여행 취향을 보여 궁금증을 높인다. 먼저 '모험파' 정동원은 "이번 여행은 남자들의 여행!"이라며 사나이들의 여행을 예고했다. 푸르른 산속 절벽 길에서 다이내믹하게 산악바이크를 타며 환호하는 것은 물론, 고기를 통째로 뜯어 먹고 계곡을 맨발로 누비며 낚시를 하는 등 자연에 무장해제된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보여줘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이와 달리 '힐링파'를 추구하는 장민호는 봄이 내려앉은 아름다운 절경을 바라보며, 해먹에 앉아 화보 같은 힐링 모멘트를 즐기고 있어 상반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하지만 이것도 잠시, '힐링 방해꾼(?)' 정동원과 계곡에서 물수제비 대결을 시작, 감춰왔던 실력을 발휘해 정동원에게 복수(?)하는 등 티격태격하면서도 시종일관 웃음이 떠나지 않는 훈훈한 모습을 선보여 두 사람의 흥미진진한 여행을 예고했다.

또한 계곡에 울려 퍼진 정동원의 "남자도 아니다! 장민호!!"의 돌발 발언에, '왜 남자도 아니라고 하는지 완전 궁금', '본방 기다려요' 등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며 궁금증을 자아낸다. 대체 두 사람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동원아 여행가자> 첫 방송에서 공개된다.

박진감 넘치는 여행 모습 외에도 멋진 오픈카를 타고 아름다운 봄 길을 달리는 두 사람의 모습도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보기만 해도 시원한 산속에서 펼쳐진 산악 바이크부터, 오픈카 드라이브 그리고 조그마한 현지 맛집에서까지 두 사람의 훈훈한 모습에 봄 여행에 대한 설렘과 기대감을 높인다. 더 '찐'해진 사나이 여행으로 돌아온 국민 파트너즈 장민호, 정동원의 우정여행기가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