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국민가수 특별 콘서트 - 서울 공연 최초 공개] 2022년 7월 25일 월요일 밤 10시

2022.07.25
<국민가수 특별 콘서트 - 서울 공연 최초 공개>

방송일시 : 2022년 7월 25일 월요일 밤 10시 


'2022 내일은 국민가수 전국투어 콘서트'의 대미를 장식한 <국민가수 특별 콘서트> 무대가 방송 최초로 공개된다. 

'국민가수'가 지난 3개월간 전국투어 콘서트에서 공개하지 않았던, 국민가수 특별 콘서트만의 무대 구성과 더욱 풍성한 리스트로 큰 화제를 모은 서울 앵콜 공연을 안방극장에서 만난다. 한층 성숙한 보컬 실력과 깊어진 감성으로 무장한 멤버들의 무대가 시청자에게 진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전국투어로 다져진 탄탄한 무대 매너, 그동안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었던 멤버들의 진솔한 대화까지 만나볼 수 있다.

먼저 국민가수 멤버들의 다채로운 개성이 묻어난 솔로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박창근은 '외로운 사람들', '바람의 기억', '추억' 등을 부르며 대체 불가한 감성 장인의 면모를 다시 한번 보여준다. 김동현은 <내일은 국민가수> 결승전에서 마스터들을 사로잡은 '오직 너만'과 '가수가 된 이유'로 심금을 울릴 예정이다. 또한 이솔로몬은 '내 사랑 내 곁에', '알아채줘요'로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한다. 

이어서 박장현은 '시간', '그리워'를, 이병찬은 '아이 드림'(I Dream)과 '아름다운 이별'을 선곡해 무르익은 감성을 전한다. 이뿐 아니라 조연호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좋겠어'를, 김희석의 개성있는 목소리로 '온기'(Warmth)와 '부디'를 들을 수 있다. 이 밖에도 김영흠의 '비와 당신의 이야기', 하동연이 부르는 '회상', '애수'까지 다채로운 셋리스트에 멤버들 특유의 매력이 어우러져 시종일관 눈 뗄 수 없는 무대들이 다채롭게 마련됐다.

멤버들의 개성 넘치는 솔로무대뿐 아니라 멤버들의 에너지와 가창력이 고스란히 전해지는 화려한 단체 무대도 공개된다. '슈퍼맨'을 시작으로 '언제쯤', '나를 외치다', '슬퍼지려 하기 전에', '연예인' 등 신나고 흥겨운 무대로 여름 무더위에 지친 시청자에게 시원함과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