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건강한 집] 110회 - 2022년 9월 26일 월요일 저녁 7시

2022.09.26
<건강한 집>

방송일시 : 2022년 9월 26일 월요일 저녁 7시 / 110회


이번 주 <건강한 집>에는 40대에도 20대의 동안 외모를 자랑하는 ‘비주얼 자매’ 트로트 가수 숙행과 그녀의 친동생 티칭 프로 한다운이 출연한다.

숙행은 TV CHOSUN ‘미스트롯’에서 최종 6위를 차지하며 19년이란 긴 무명 생활을 청산했다. 이후에도 그녀는 넘치는 에너지와 능숙한 트로트 실력으로 ‘트로트 여신’, ‘트로트 여전사’라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편, 숙행의 동생, ‘대치동 미녀 골프 강사’ 한다운 프로 역시 연예인 언니 못지않은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해 시선을 끌었다.

하지만 여신 자매에게도 건강 고민이 있었다. 언니 숙행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체중 관리가 쉽지 않다”고 고백했고, 동생 한다운은 “골프 수업으로 야외 활동이 많은 탓에 기미, 잡티 등 피부에 문제가 생겼다”고 털어놨다.

이날 방송에서 그녀들은 “날씬한 몸매를 되찾고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건강 관리에 열심히 신경을 쓰고 있다”며 건강 관리 비법을 공개했다. 이에 전문가들은 자매의 건강 관리 비법을 진단하고, 비만을 예방하고 맑고 깨끗한 피부를 유지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그런가 하면 숙행 자매의 보금자리와 숙행의 요리 실력도 공개된다. 특히 숙행은 “무명 생활을 청산한 이후 처음으로 거실이 있는 집에서 살게 되었다”며 팬들에게 받은 선물로 집안을 꾸며 남다른 팬 사랑을 뽐냈다. 또한 그녀는 건강한 식습관 비결로 원기 회복을 돕는 보양 음식, ‘해신탕’을 선보여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날 방송에서는 해신탕 만드는 방법과 더불어 건강운이 좋아지는 풍수 인테리어 비법과 연애운을 높이는 ‘럭키 컬러’ 활용법까지 낱낱이 알려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