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기적의 습관] 154회 - 2022년 11월 8일 화요일 저녁 7시

2022.11.08
<기적의 습관>

방송일시 : 2022년 11월 8일 화요일 저녁 7시 / 154회


이번 주 <기적의 습관>에서는 M본부 신인 공채 탤런트에서 무려 6000:1의 경쟁률을 뚫고 대상을 차지했던 동안 미모의 소유자 김세아의 일상이 공개된다.

김세아는 “몸매 관리를 위해 집안일을 하면서도 끊임없이 운동한다”며 50세란 나이가 믿기지 않는 완벽한 몸매의 비결을 밝혔다. 대학원 필라테스 강의를 준비하면서도 그녀의 운동 열정은 식지를 않았는데, 갑자기 책을 허벅지 사이에 끼워 넣고 ‘책벅지’를 하는 등 자기 관리 여왕의 면모를 드러냈다.

할 일을 마친 김세아는 운동복으로 갈아입은 뒤 아파트 단지 내 농구장으로 향해 시선을 끌었다. 그녀는 “날씨가 좋은 날이면 종종 그곳에서 필라테스 강의를 한다”고 밝혔다. 이어 그녀의 필라테스 강의를 자주 듣는 친한 동생들이 등장했다. 동생들 앞에서도 전혀 꿀리지 않는 동안 미모의 소유자 김세아는 수준급 필라테스 강의를 펼쳐 감탄을 일으켰다.

한편, 김세아의 수준급 요리 실력도 공개된다. 필라테스 수업을 끝낸 뒤 친한 동생과 함께 집으로 향한 그녀는 두 아이의 엄마답게 능숙한 요리 실력을 뽐내며 빠르게 요리를 완성했다. 이뿐만 아니라 그녀는 ‘귀리밥과 토마토 김치찜’을 선보였는데, 건강한 재료로 만드는 생소한 메뉴에 반신반의하는 동생이었지만 결과물의 맛은 놀라움을 자아냈다. 맛과 건강을 모두 챙길 수 있는 김세아의 특별 레시피가 공개된다.

이어 ‘아이 엄마’라는 공통점이 있는 친한 동생과 함께 이야기하던 도중 최근 주부 스트레스가 심하다는 친한 동생을 위해 김세아가 특별한 활동을 준비한다. 스트레스 해소법을 고민하던 그녀가 생각해낸 것은 바로 승마였는데, 10년 만에 승마에 도전한 김세아의 승마 실력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