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낭만비박 집단가출] 1회 - 2022년 11월 13일 일요일 밤 10시 40분

2022.11.16
<낭만비박 집단가출>

방송일시 : 2022년 11월 13일 일요일 밤 10시 40분 / 첫방송


5개 채널 (TV CHOSUN, 스카이티브이(skyTV)의 OLIFE, HCN충북, MGTV, 다문화TV)가 함께 진행한 첫 번째 공동 프로젝트 <낭만비박 집단가출>이 13일 밤 10시 40분 동시 첫방송된다.

<낭만 비박 집단 가출>은 중년이 된 후 방황하는 어른이들을 위한 초자연 비박(지형지물을 이용하여 하룻밤을 지내는 일) 여행 프로그램으로 허영만 작가와 배우 신현준, 류시원이 출연한다. 세 남자는 삶의 여유를 찾아 떠나는 대자연 속에서 비박을 하며 힐링을 하는 프리스타일 워너비 여행을 추구한다. 

사업, 퇴직, 건강 등 인생의 하프타임에서 방황하는 중년들의 솔직한 이야기가 오가며 자연 속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대한민국의 숨겨진 초자연 속 하늘을 지붕 삼는 비박 여행을 중심으로 그 속에서 느껴지는 사람 냄새와 어디서도 볼 수 없는 비박 레시피 등이 공개된다.

첫방송에서는 비박 25년 차 프로 가출러 허영만을 필두로 가출 초보 신현준과 류시원이 함께 합류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들은 대한민국 방방곡곡 잘 알려지지 않은 비경을 소개하고, 자연을 가장 온전히 느낄 수 있는 비박에 도전한다. 

50대에 사랑스러운 3남매의 아빠가 된 ‘육아의 신’ 신현준과 꿀 떨어지는 신혼을 즐기고 있는 ‘원조 한류 스타’ 류시원이 집단 가출에 합류 사연도 공개된다. 가족과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지만, 나를 위한 재충전 시간을 가지기 위해 가출을 결심했다는 두 사람의 진솔한 인생 이야기가 펼쳐진다. 

또한 <국민가수> 3등으로 훤칠한 키와 잘생긴 외모, 보석 같은 보이스를 가지고 있는 이솔로몬이 게스트로 함께해 선배들의 삶의 이야기와 지혜에 깊이 감동 받았다는 후문이다. 

하늘을 지붕 삼아, 별들을 이불 삼아 잠을 청하는 비박. 난생처음 비박에 도전해보는 초보 비박러와 비박의 고수 허영만 그리고 형들의 도우미를 자처한 이솔로몬까지 과연 이 네사람이 초자연에서 하룻밤을 무사히 보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과 예측불허 상황들이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