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게시판 상세 – 제목, 등록일, 조회수, 작성자의 정보와 인쇄, 공유, 내용, 첨부파일 제공
[창사특집 이미자 특별 감사콘서트] 2022년 12월 1일 목요일 밤 10시

2022.12.01

  • 페이스북
  • 트위터
<TV CHOSUN 창사특집 이미자 특별 감사콘서트>

방송일시 : 2022년 12월 1일 목요일 밤 10시


1일 목요일 밤 10시 TV CHOSUN 창사특집 <이미자 특별 감사콘서트>가 방송된다. 

TV CHOSUN은 그동안 트롯을 뜨겁게 사랑해주신 시청자에게 감사함을 표현하고자 “오랫동안 사랑해주셔서 고맙습니다”를 콘셉트로 ‘국민 가수’ 이미자와 함께 특별한 시간을 마련했다. 

이미자는 1959년 ‘열아홉 순정’으로 데뷔해 500여 곡 이상의 히트곡을 기록한 살아있는 ‘가요계의 역사’이다. 이번 공연은 노래 외길 인생 63년을 걸어온 이미자의 ‘마지막 콘서트’로, 그녀의 노래 인생을 되돌아봄과 동시에 오랜 시간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준 국민들에게도 뜻깊은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특히 시대의 애환과 동행한 국민가수 이미자는 전통 가요를 통해 대한민국을 지켜준 숨은 영웅들에게 감사를 전한다. 오늘날의 대한민국을 만든 순국선열, 파독 광부와 간호사 등 자신의 자리에서 묵묵히 나라를 빛낸 영웅들을 위해 위로와 감사함을 노래한다. 

이미자는 “대한민국은 꿈도 희망도 없었던 시절이 있었다”며 “그 힘든 삶 속에 제 노래를 들으며 위로를 받은 한분 한분께 감사드린다”는 소감을 밝혔다. 제작진은 “역시 ‘국민 가수’임을 느꼈다. 첫 기획 당시 ‘죽기 아니면 살기’로 준비하자던 이미자 선생님의 말씀이 결국 국민을 위한 마지막 공연의 의미라고 생각한다”며 많은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이번 공연에는 후배 가수 영탁, 조항조, 김용임도 출연해 이미지와의 특별한 콜라보 무대로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