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빨간 풍선] 3회 - 2022년 12월 24일 토요일 밤 9시 10분

2022.12.29
주말미니시리즈 <빨간 풍선>

방송일시 : 2022년 12월 24일 토요일 밤 9시 10분 / 3회


은강(서지혜)은 예쁘게 꾸민 채 차원(이상우)의 피부과를 찾아간다. 바다(홍수현)에게 전화가 오지만, 은강은 전화를 받지 않는다. 차원에게 상담을 받는 은강. 차원은 은강의 얼굴을 살펴보며 지난 여행에서 나체로 수영하던 은강의 모습을 떠올리고, 은강 또한 미묘한 감정을 느낀다.

이후 은강과 차원은 바다의 어머니 전희가 쓰러졌다는 소식에, 함께 요양원으로 향한다. 함께 온 은강과 차원을 보고 전희는 둘이 함께 다니지 말라며 경계한다. 돌아가는 길에 태기(설정환)는 야근이라며 은강과 저녁 만남을 피하고, 마침 그때 차원은 은강에게 같이 저녁 먹자고 제안한다. 

한편, 남철(이성재)의 회사 사무실에 들른 장모 공주(윤미라)는 돈을 달라고 요구한다. 마지못한 은산(정유민)이 돈을 주고, 물상(윤주상)에게 이 사실을 알리자 공주는 물상의 집에서 내쫓긴다. 곧장 차원과 바다의 집으로 향한 공주는 바다가 현관 비밀번호를 바꿨다는 사실을 깨닫고 바로 바다의 사무실로 향하는데... 차원의 집에서 묵게 된 공주는 다음 날 아침, 차원이 집안일 하는 모습을 보고 바다에게 불같이 화를 낸다. 공주와의 갈등이 깊어지면서, 바다와 차원의 사이에도 금이 가기 시작하는데...

그런가 하면, 친구들과 식사를 하던 은산은 태기가 바람난 여자와 데이트하는 모습을 목격하고 은강에게 이 사실을 전하며 태기와 정리하라고 한다. 은강은 은산의 말을 듣고, 곧장 태기의 집으로 향한다. 

또한 함께 야근을 한 남철과 은산. 남철은 그런 은산에게 태워다 주겠다고 한다. 차를 타고 가다가 은산의 제안으로 둘은 함께 국수를 먹으며 술잔을 기울이고, 그러면서 서로에 대해 점점 알아간다. 이때 은산은 남철과 그의 동생 남순의 전화 내용을 엿듣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