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조선의 사랑꾼] 5회 - 2023년 1월 23일 월요일 밤 10시

2023.01.25
설 특집 <조선의 사랑꾼>

방송일시 : 2022년 1월 23일 월요일 밤 10시 / 5회


설 명절을 맞아 <조선의 사랑꾼>에 역대급 'NEW 사랑꾼'이 등장한다. 명절에 가족들과 모이면 연애, 결혼 이야기를 빼놓을 수 없는 만큼, 부모님과 자녀들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사랑꾼즈의 이야기로 <조선의 사랑꾼>이 설날 더욱 특별하게 찾아온다.

주인공은 바로 '원조 딸바보'로 유명한 코미디언 이용식과, 아빠 이용식의 넘치는 사랑으로 결혼을 못 하고 있다며 <조선의 사랑꾼>을 찾은 딸 이수민이다. 사랑하는 남자와의 결혼을 위해 아빠라는 큰 산을 넘어야 하는 그녀의 러브스토리가 공개된다.

방송에서 남자친구의 존재를 당당하게 말하고 싶은 이수민과, 딸의 남자친구를 만날 준비가 안 된 아빠 이용식의 모습이 담긴다. '아빠와 딸'이라면 공감할 수 있는 결혼에 대한 가치관 차이부터 서로의 입장에 점점 스며들며 누구의 편도 들어줄 수 없는 팽팽한 긴장감이 역대급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국의 '리암 니슨' 이용식의 드라마보다 더한 '내 딸을 사수하라' 작전이 그려진다. 

수십년 째 국민들에게 웃음을 주는 '국민 코미디언' 이용식도 딸의 '결혼 문제' 앞에서만은 보통의 부모와 다르지 않은 모습을 보여 공감을 자아낸다. 특히 <조선의 사랑꾼>의 박수홍, 오나미는 평소 이용식을 존경하는 개그맨 후배로서 "이용식 선배님이 화내는 모습은 방송에서 처음 봤다"며 적잖이 놀란 심경을 표출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이용식이 딸과 함께 촬영하고 있는 도중, 여자친구를 데리러 남자친구 원혁이 촬영장을 깜짝 방문해 이용식을 당황하게 만든다. 이수민과 원혁이 연애하는 2년 동안, 이용식과 남자친구 원혁의 만남은 단 3초였다고. 과연 오늘 원혁은 정식으로 아버님 이용식과 만날 수 있을지 그 일촉즉발의 현장이 방송에서 공개된다.

이뿐 아니라 박수홍, 김다예 부부의 웨딩드레스 투어 현장도 그려질 예정이다. 예비신부라면 꿈꾸는 '웨딩드레스 로망'! 아내에게 아름다운 웨딩드레스를 입혀주고 싶은 박수홍은 아내와 함께 설레는 마음으로 웨딩드레스 투어에 나선다. 

일생에 단 한 번뿐인 웨딩드레스 입는 날, 아내를 위해 최선을 다해 반응해주고 싶은 박수홍은 급기야 리액션 검색까지 돌입에 웃음을 자아낸다. "예쁘다" 리액션은 기본,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놓은 달달한 멘트에 사랑꾼 라이벌 최성국은 아내에게 혼날까봐 걱정하며 괴로워했다고. 이런 가운데 결혼 선배 박경림과 오나미에게 극찬받은 박수홍의 리액션이 있었는데 과연 무엇이었을지, 웨딩드레스를 고를 때 리액션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예비 신랑들에게 도움되는 꿀팁이 <조선의 사랑꾼>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