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이번 생은 같은 편] 1회 - 2023년 2월 1일 수요일 밤 10시

2023.02.01
<이번 생은 같은 편>

방송일시 : 2023년 2월 1일 수요일 밤 10시 / 1회


스타 부부들의 달콤살벌한 운동 도전 예능 프로그램 <부부 선수촌 - 이번 생은 같은 편>이 첫 방송된다. 

<부부 선수촌 - 이번 생은 같은 편>은 대한민국 대표 부부 MC 장윤정과 도경완이 스타 부부들과 함께하는 신개념 부부 스포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부부 3대 금기사항 '함께 운동하기'에 도전한 스타 부부들의 달콤살벌 파이팅 넘치는 본격 부부 관계 발전 프로젝트로, 남편과 아내의 희로애락과 감동의 성장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다. 

나한일-유혜영 부부, 전진-류이서 부부, 강재준-이은형 부부, 이대은-트루디 부부가 출연해 기대를 모은다. 먼저 액션 배우 출신 순애보 남편 나한일과 톱모델 출신의 러블리한 아내 유혜영은 함께 '컬링'에 도전한다. 또한 대한민국 대표 만능 스포츠맨 파워 외향형 남편 전진과 완벽한 미모의 파워 내향형 아내 류이서는 '탁구'에 도전하는데, 부부가 운동 실력 격차를 극복하고 탁구 경기 1승을 쟁취할 수 있을지 기대된다. 

이어서 강재준과 이은형은 개그계 대표 부부로 보기만 해도 웃음 나는 유쾌한 먹방, 코믹 일상으로 색다른 재미를 전한다. Y대 체육학과 출신 운동 천재 강재준과 긴 팔다리에 어울리지 않게 운동신경은 꽝인 아내 이은형이 개그계에 이어 '배드민턴'계까지 평정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인다. 마지막으로 야구 국가대표 출신 이대은과 남다른 운동 DNA를 자랑하는 매력 만점 래퍼 아내 트루디는 '테니스'에 도전한다. 

이런 가운데, 각자의 이름을 따 '유일 커플' 혹은 '일류 커플'이라고 불리는 나한일과 유혜영이 방송에서 식탁을 사이에 두고 마주 바라보며 함께 할 운동을 정하는 모습이 담긴다. 유혜영은 "나 중학교 입학할 때 농구부에서 나 탐내서 들어갔었는데 조금 하다가 그만뒀다"고 말한다. 하지만 그때 나한일이 조는 모습을 보이자, 유혜영은 "중요한 이야기하고 있는데 잠이 와?"라고 목소리를 높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결혼 4년 차 전진과 류이서 부부의 목표는 혼성 복식경기에 출전해 1승을 따내는 것이다. 방송에서 대한민국 탁구의 자존심 현정화가 부부의 감독으로 특훈을 진행해 눈길을 끈다. 현정화는 1988년 서울 올림픽 여자복식 최초 금메달을 비롯해, 통산 금메달만 75개인 올 타임 레전드. 전진이 현정화에게 "저희는 초보라 선생님이 화나시면 어쩌나"라고 걱정하자 현정화가 "그럴지도 모른다"며 '지옥 훈련'을 예고한 가운데, 현정화의 국가대표급 훈련이 부부를 어떻게 도약시킬지 관심이 쏠린다.